고품격 치맥 전문점 “원앤투 치킨” 미국 상륙 1호점 오픈

김동혁 사장, 좋은 식자재 사용·건강한 조리법 웰빙 치킨 … 원앤투치킨에서 ‘인생 치킨’을 만날 수 있을 것

원앤투 한앤둘치킨(한국이름: 한앤둘치킨, 영어이름: One N Two Chicken 이하 원앤투치킨) 미국1호점(대표 고려 갈비 김동혁 사장)이 지난 8월 18일(토) 로얄 레인 고려 갈비 앞에서 그랜드 오프닝했다.
김동혁 사장은 “30년 동안 뉴욕 달라스 등지에서 외식산업에 종사하면서 음식에는 어느 정도 소신이 생겼다. 웰빙 시대에 맞춰 일반 튀김기에서 튀긴 치킨보다 압력 튀김기를 사용해 기름기가 제거된 웰빙 치킨, 맛있는 한류 치킨, 한인들이 좀 더 한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점을 개업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고품질의 한국 치킨 브랜드와 연결돼 원앤투 치킨 미국1호점을 내게 됐다”고 오픈 동기를 소개했다.
또 김 사장은 “원앤투 치킨은 치킨과 맥주(치맥)를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가 선호하는 여러가지 종류의 맥주가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원앤투 치킨은 “고온고압의 압력 튀김기를 사용해 육즙의 손실을 막으면서 열을 속까지 전달해 잘 익고 겉은 얇게 튀겨진다”고 말했다. 고온고압을 사용해 기름기를 빼 느끼하지 않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 된다는 것이다.
한국에서 달라스를 방문한 한국 한앤둘 치킨 본사 CEO인 민철기 대표는 “항상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성이 담긴 음식을 통해 맛과 건강은 하나로, 고객에게는 두배의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달라스 한인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원앤투 한앤둘치킨, 치킨, 치맥, 원앤투, 한앤둘
왼쪽부터 한국 한앤둘 치킨 본사 CEO 민철기 대표, 달라스점 김동혁 사장, 케이티 점장

한앤둘 치킨은 2006년 김포 고촌 본점을 시작으로 대표 매장은 잠실 야구장점이며 베트남 해외 매장 2곳을 포함해 46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한앤둘 치킨 소유의 다른 브랜드인 꼬꼬봉투치킨의 매장을 합하면 한앤둘 치킨은 모두 7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민철기 대표는 “원앤투 한앤둘 치킨은 웰빙과 건강을 지향하는 현대 흐름에 맞춰 신선한 야채숙성 수제치킨과 담백 촉촉한 웰빙 오븐구이 치킨으로 맛과 건강을 하나로 정성을 더해 두배의 기쁨을 드리는 고품격 치킨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원앤투 치킨의 메뉴 중 추천 메뉴는 마늘치킨, 오븐구이 바베큐 맛 치킨, 파닭, 양념 치킨 등 여러 가지가 있다. 11월에는 고블린 치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블린 치킨은 초록 색깔의 청고추 소스를 쓰는 신제품으로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원앤투치킨의 정신이 들어 있다.
김동혁 사장이 소개하는 원앤투 치킨의 경쟁력은 먼저 독특한 염지법이다. 염지법이란 숙성과정을 말하며 닭고기를 소스에 담궈 육질을 연하게 해 주고 밑간이 되게 하는 과정이다. 원앤둘 치킨은 각종 채소를 사용해 숙성을 시킨 야채 숙성 수제 치킨이며 저온 숙성을 통해 기존 치킨보다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것.
김동혁 사장은 “원앤투 치킨은 치킨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전용 튀김유를 사용해 치킨의 맛을 최고로 끌어 올렸고 다년간 연구개발한 원앤투 치킨 전용 파우더를 사용해 기름에 튀겼을 때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 사장은 “원앤투 치킨은 오븐구이와 프라이드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모두가 입맛에 맞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또 원앤투 치킨의 원료는 미국 FDA의 엄격한 심사를 모두 통과해 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

원앤투 한앤둘치킨, 치킨, 치맥, 원앤투, 한앤둘
원앤투 치킨에는 노래방시설이 준비돼 있다.

민철기 대표는 “치킨의 맛은 원앤투 한앤둘 치킨을 먹기 전과 먹은 후로 나뉜다”며 “한국 한앤둘 치킨 홈페이지에 고객이 올린 후기에 원앤투 치킨이 ‘인생치킨’이라는 후기가 올라온다”고 말했다. 인생 치킨이라는 말은 자기 일생에서 먹은 치킨 중에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말이다.
민철기 대표는 고객들의 이 말이 자신에게는 가장 중요하며 “원앤투 치킨은 경기도 김포에 2000평의 가공공장과 연구소를 가진 치킨 전문 회사로서 원앤투 치킨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치킨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연구하고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원앤투 치킨은 월∼목과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전 12시까지 금과 토요일은 오후12시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하며 투고도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