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This slideshow requires JavaScript.

  1. 독도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2.  일본의 독도에 대한 야욕이 계속되고 있다. 독도를 지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많다.
  3. 이강안, 이정민 씨는 독도 홍보를 위해 캘리포니아부터 위스콘신까지 자전거를 타고 70일동안 약 4,000km를 이동하며 독도를 알렸다.
  4. 윤용선씨 가족은 태그기와 독도를 배경으로 ‘Dokdo, Beautiful Island of Korea’라는 홍보 문구를 넣은 차를 타고 8개월 동안 30여 개에 국가를 누비며 독도를 소개했다.
  5. KID (Korea’s Island Dokdo) 미네소타 주립대학교(University of Minnesota Twin-Cities)에 재학 중인 독도 동아리 학생들이 모여 한국문화와 독도를 동시에 알리고 있다.
  6. “독도가 왜 우리 땅인지 설명하는 대신 한국 문화와 함께 독도를 알리다 보면 현지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독도가 한국의 땅임을 알 수 있을 거예요. 독도를 홍보하면서 일본에 관한 설명을 하는 것이 현지 학생들에게는 독도가 영토 분쟁지역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KID 동아리 회장 정하나 양
  7. 그럼, 달라스에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8. 이 전시관에 관심을 갖고 찾는 것이 독도를 지키는 첫걸음이 될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