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TA 달라스 심포닉 페스티발 “임정숙 문하생 각 부문 1, 2, 3위 대거 배출”

달라스 음악 교사협회(Dallas Music Teachers Association, DMTA) 주관 달라스 심포닉 페스티벌(Dallas Symphonic Festival)이 지난 1월 25일 King of Glory Church에서 열렸다.
이 대회에서 임정숙 플룻 스튜디오 문하생들이 각 부문에서 대거 압싱하는 성적을 거뒀다.
특히 주니어(Junior)와 Intermediate 부문 소나타 및 콘체르토 대회 모두에서 1위 우승자를 배출했다.
주니어 콘체르토 부문 1위를 Jeamin Yun 양이 차지했고 2위를 Nathan Le 군이 차지했다.
주니어 소나타 부문에서는 Marcus Kim 군이 1위를 했고, Eden Kim 양이 2위, Erica Choi 양이 3위를 했다.
Intermediate 콘체르토 부문에서는 Lindsey Won 양이 1위를 차지했고, Hannah Lee 양이 2위, Ayne Park 양이 3위를 했다.
Intermediate 소나타 부문에서는 Reina Shim 양이 1위를 했고, 2위는 Rachel Mori 양이, 3위는 Shalom Lee 군이 차지했다.
또한 시니어 콘체르토 부문에서는 Hannah Bang 양이 2위를 차지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