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의 인기를 실감케 한 ‘BTS의 멤버, 김석진 생일 파티’

지난달 30일(토) 아이오타에서 생일 이벤트 열려 … 보라해 이벤트 크루 “김석진, 보라해!”

케이팝 하나로 전세계인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남자 아이돌 그룹 BTS의 멤버 김석진의 생일파티 행사가 지난달 30일(토)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캐롤튼에 위치한 아이오타 브루 카페(IOTA Brew Café)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보라해 이벤트 크루(Borahae Event Crew, 이하 보라해 크루)’는 달라스 지역을 중심으로 BTS 관련 행사들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커뮤니티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시작한지 채 30분이 되지 않았음에도 80여명 이상의 사람들이 아이오타 입구부터 긴 줄을 서 BTS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게 했다.
BTS 생일파티 행사가 진행된 아이오타에서는 드레곤 버블티, 김석진의 얼굴이 카페아트 디자인으로 사용된 그린티 라떼, 복숭아 주스가 판매됐고 각 음료마다 김석진 컵 슬리브가 제공됐다.
또한 김석진의 사진으로 장식된 바닐라 컵 케이크와 초코 컵 케이크도 준비돼 BTS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를 계획하게 된 계기에 대해 보라해 크루 관계자는 “다가오는 12월 4일, 김석진의 생일을 맞아 달라스에 있는 BTS팬들이 다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갖고자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모티브는 사실 한국의 팬덤 문화에서 온 것이다”며 “한국 팬들이 모여 각 멤버들의 생일 이벤트를 계획하고 함께 즐기는 문화가 참 인상적이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크루 이름을 ‘보라해’라고 지은 이유에 대해 관계자는 “보라색은 BTS를 상징하는 색깔로 상대방을 믿고 오랫동안 사랑하자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며 “BTS를 사랑하는 마음과 같은 마음으로 하나되는 팬들의 결속력과 유대감을 나타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다음 BTS 이벤트는 12월 30일에 생일을 맞이하는 김태형의 생일파티 이벤트를 열 예정이며 행사는 12월 28일에 개최된다.

음료를 구매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사람들.


보라해 크루 멤버들은 “앞으로도 BTS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것이며 오늘 행사를 위해 장소를 제공해준 아이오타의 브라이언(Brain) 사장에게 감사하다”고 행사 소감을 전했다.

달라스에서 열리는 BTS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보라해 크루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연락은 이메일(borahaecrew@gmail.com)을 통해 가능하다.

보라해 이벤트 크루(Borahae Even Crew) 멤버들과 아이오타 브라이언 사장이 ‘보라해’를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News Korea Texas, I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제시카 김 기자 press4@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