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한인들 위한 ‘한미은행의 투자 세미나’ 개최

달라스 지역 금융·부동산·타이틀 전문가들 초청 … 부동산 매매부터 대출까지 전반적인 과정 소개 예정

한미은행(달라스 본부장 강석기)이 주최하는 ‘부동산 투자 세미나’가 8월 29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투자 방법과 시기, 장소 및 상업용 부동산 매매과정 등의 대한 정보와 이해가 부족한 한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투자 세미나에는 한미은행 제이 김 전무를 비롯해 ‘에디워드 최 인베스트먼트’의 에드워드 최 대표, ‘트리니티 타이틀’의 에릭 조 오피서 등 부동산 투자업계의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나선다. 초청된 강사들은 이번 투자 세미나에서 상업용 부동산 매매와 대출의 전반적인 과정 및 다양한 정보를 자세히 설명할 것으로 전해져 투자를 준비하는 한인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미은행의 제이 김 전무는 부동산 투자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내용인 은행의 역할과 더불어 상업용 부동산 대출 신청자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사항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대출 신청 시 알아두면 유용한 각종 정보들도 함께 나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에드워드 최 인베스트먼트의 최 대표는 오랜 기간 달라스 일대에서 부동산 브로커로 활동한 손꼽히는 전문가로 이번 세미나에서는 달라스 지역 부동산 시장의 현황 및 바이어와 셀러 간 이뤄지는 매매 과정, 바이어가 고려할 사항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트리니티 타이틀의 조 오피서는 매매 과정에서 다뤄지는 다양한 서류들의 목적과 서류의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하고 클로징 단계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각종 정보들을 세미나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한미은행 관계자는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간단한 다과와 소정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고 전하며 “자리가 한정적이니 사전 예약은 필수다”고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가 열리는 장소는 한미은행 캐롤턴 론센터이고 주소는 2640 Old Denton Rd #240, Carrollton, TX 75007이다.
세미나에 관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 469-855-4430으로 하면 된다.

Newskorea Taxas l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베포 등을 금합니다.

정리=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