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GCEO 과정 원우회 송년회 “지식과 네트워크 자랑”

50여명 참석, 장기 자랑 및 각종 게임 등으로 즐거운 시간 … 김광호 외대 교수 참석·진이 스미스 원우회 총회장 선출

2019 한국외국어 대학교 Global CEO 경영대학원과정 원우회 송년잔치가 지난 12월 28일 수라식당 소연회실에서 열렸다.
해당 과정 원우회는 현재 총 졸업생이 3기까지 합해서 100명인데, 이날 송년회에 50여명의 졸업생이 1기, 2기, 3기를 망라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기수별 장기자랑과 각종 오락 게임으로 많은 원우회원들이 즐거운 송년잔치에 행복해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이날 송년회에 2기 때 국제 경영을 가르친 김광호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교수도 참석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송년회답게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모든 원우회원들이 하나씩 다 가지고 갈 수 있는 풍족한 잔치 가 됐다.
이번 송년회에서 처음으로 달라스 원우회 총회장으로 진이 스미스 회장이 선출되기도 했다.
스미스 회장은 앞으로 미국내 다른 주와도 함께 네트워크하고 내년 2월 경 미주 총 원우회가 뉴욕에서 열릴 예정인데 달라스에서도 원우회 학생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스미스 회장은 “경영대학원과정에서 배운 지식과 또한 원우회원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각자 사업에 도움이 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어려서 학교 다닐 때 배웠던 지식들을 이런 GCEO 과정을 통해 다시 상기시키고 또 수준높은 강의를 들으며 자기자신도 한층 upgrade 되는 과정이기에 모든 원우회원들이 한마음이 되어서 4기 후배들을 양성하는데 힘쓰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2020년 여름 정도에 4기 학생을 모집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많은 분들이 4기에 참여해 수준높은 강의를 듣고 네트워크하길 바란다”고 전한 스미스 회장은 4기 학생 모집 문의는 진이 스미스 달라스 총회장(972-236-5000. 달라스 한국외국어 대학교 GCEO 경영대학권 과정)에 문의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