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워스 태런카운티 한인 여성회 새해 상견례 … “한 해 활발한 활동 계획 다짐”

새해를 맞이해 포트워스 태런카운티 한인 여성회(회장 박기남)가 상견례를 통해 2020년 여성회 신임회장 및 임원진들이 첫 모임을 갖고 상호 친목을 도모하면서 새해 행사에 대한 토론 및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됐다.
이날 새해 설맞이 떡국을 비롯해 떡과 과일이 제공됐고 기타 반주와 함께 3곡을 합창하는 순서를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가운데 여러 행사가 치러졌다.
이날 상견례에 참석한 회원들의 각자 소개가 이뤄진 뒤에 임원진의 소개 및 인사가 있었다.
포트워스 태런카운티 한인 여성회 회장은 박기남, 부회장에 이상희·김미숙, 회계에 최덕순, 총무에 황명숙 등이 소개됐다.
박기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첫 모임에 참석해줘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우리 여성회원간 사랑과 화합이 지속되는 한 여성회 앞날은 매우 밝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우리는 학연과 지연, 혈연은 달라도 서로 사랑하며 배려할 때 소외되고 힘든 사회에 사랑의 실천 및 이웃돕기를 통해 좋은 사회 만들기에 일조할 수 있다”며 새해 활발한 활동을 위해 함께 하자고 권했다.
여성회는 한 해 활동으로 2월 1일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3월에 게장판매, 6월에 여성 건강검진, 7월 알링턴 퍼레이드 참가, 9월 추석행사, 11월 불우이웃돕기 등을 계획하고 있다.
포트워스 태런카운티 여성회는 향후 새로운 회원들의 가입을 권장하고 있는데, 회원 가입을 위한 연락은 박기남 회장(전화 817-781-5016, 이메일 kinammartin@yahoo.com)으로 하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