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코로나19 재난극복 ㅣ “뉴욕라이프, 코로나19로 희생자 가족 위한 펀드 조성”

“의료인 자원봉사자 가족 위해 1억 달러 펀드 목표 … New York Life Foundation서 종자기금으로 2천5백만 달러 먼저 기부”

New York Life와 Cigna는 일선 의료 종사자와 자원봉사자의 가족에게 재정적,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1억 달러 이상의 ‘Brave of Heart Fund’를 설립했다.
New York Life Foundation과 Cigna Foundation은 5천만 달러 규모의 종자 기금 기부했다.
New York Life Foundation은 앞으로 개인의 기부금에 대해 최대 2천 5백만 달러까지 매치하여 기부금을 내고 Cigna는 무료 행동 건강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슬픔을 겪는 가족을 지원할 예정이다.
2020년 4월 21일(화) 뉴욕에서 New York Life는 Cigna와 파트너십을 맺고, 두 회사의 재단을 통해, Brave of Heart Fund를 설립함을 발표했다.
이 기금은 COVID-19로 인해 목숨을 잃은 의사, 간호사, 기술자, 병원 직원, 식당 직원, 관리인 등을 포함한 전국 의료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가족에게 재정적, 정서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이 기금은 New York Life Foundation과 Cigna Foundation에서 종자 기금으로 각각 2,500만 달러씩 기부하여 시작된다. 추가 기부를 위해 New York Life Foundation은 개인 기부금 중 첫 2,500만 달러에 대해 1달러당 1달러의 매치를 제공할 것이며 Cigna는 슬픔에 대처할 수 있도록 유가족들에게 행동 및 정서적 건강 지원을 제공한다.
이 기금은 향후 수일 또는 수 주 동안 개인 및 기업의 추가 기부를 통해 1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어려운 시기에는 진정한 영웅이 누구인지 알게 된다. 오늘날의 영웅은 용기 있고 헌신적인 일선 의료 종사자일 뿐 아니라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위험을 무릎 쓴 자원봉사자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안위를 염려하며 불안과 두려움 속에 살아가야 하는 그들의 가족이다.
New York Life와 Cigna는 The Brave of Heart Fund를 통하여 최선을 다해 이들 개인과 그 가족을 재정적, 정서적으로 지원하고 그들이 우리를 가장 필요로 할 때 함께함으로써 이 시대의 영웅들을 돕겠다”고 New York Life Insurance Company의 회장 겸 CEO Ted Mathas가 말했다.
“과거에 비추어볼 때 역경의 시간은, 우리가 한 개인이면서 동시에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최선을 발휘할 수 있게끔 해 왔다.
우리나라의 의료 종사자와 자원봉사자들은 용기와 헌신으로 그들의 의무를 다함으로써 매일 이를 실천하고 있다. 우리는 다른 이들에게 헌신하는 미국의 영웅들과 그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해 New York Life와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Brave of Heart Fund를 통해 이 위기의 시간 이후에 그들이 직면하게 될 심리적 재정적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이들 가족에게 더 큰 마음의 위안을 줄 수 있을 것이다”고 Cigna의 사장 겸 CEO인 David M. Cordani는 말했다.
이 기금은 자선 파트너인 E4E Relief와 함께 신속하게 조성되고 있으며, 절박한 위기의 시기인 2020년 5월, 1차 보조금을 지급할 준비가 되었다.
자격이 있는 가족들에게 비용을 즉각적으로 제공하고 건강 및 웰빙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함으로써 마음의 안정을 주고자 15,000 달러의 1차 자선 보조금을 제공할 것이다.
사망한 의료 종사자의 가족에게도 그들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최대 60,000 달러를 추가로 지원한다. 보조금은 E4E Relief의 재량에 따라 결정된다.
이 기금에 대한 모든 기부는 COVID-19와 싸우다 목숨을 잃은 의료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의 배우자, 동거인과 자녀 그리고 부모 등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금전적 보조금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5월에 보조금 신청이 시작될 예정이다. New York Life는 이 기금에 대해 더 알고 싶고 기부를 원하는 모든 개인 및 기관을 www.braveofheartfund.com으로 초대한다.
이 기금은 New York Life 및 Cigna와 협력하여 공공 자선 단체 Foundation For the Carolinas의 자회사인 E4E Relief가 관리한다.
E4E Relief는 자연재해 및 가족 비상사태와 같은 크고 작은 위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년 가까이 기부를 실천하는 회사들을 돕고 있으며, 고용주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원인 직원들을 신속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지난 5년 동안 E4E Relief는 2억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받았으며 자선기금으로 9천만 달러 이상을 수여 하여 전 세계 4백만 명의 구호 활동을 지원했다.
The New York Life Foundation은 Center for Disaster Philanthropy 의 COVID-19 Response Fund, CDC Foundation, First Book 및 Business Roundtable 의 Project HOPE를 포함하여 지역 및국가 단위 비영리 단체의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미 5백만 달러 이상을 약속했었다.
1845년에 설립된 Fortune 100대 기업인 New York Life Insurance Company (www.newyorklife.com)는 미국에서 가장 큰 상호 생명 보험 회사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생명 보험 회사 중 하나다.
이것은 2019년 6월 1일자 Fortune magazine의 “산업, 상호 생명/건강 보험 부문 Fortune 500대 기업”에 보고된 수익을 기준으로 합니다. 평가 방법론에 대해서는 http://fortune.com/fortune500/ 을 참조하면 된다.
뉴욕시에 본사를 둔 New York Life의 계열사는 생명 보험, 퇴직 소득, 투자 및 장기간호보험을 제공한다.
New York Life는 현재 4개의 주요 신용 평가 기관으로부터 미국 생명 보험사에게 수여 하는 최고 재무 건전성 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2019년 9월 12일 기준, 개별 독립 평가 기관과 논평은 AM Best (A ++), Fitch (AAA), Moody ‘s Investors Service (Aaa), Standard & Poor ‘s (AA+)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