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주최 그림·글짓기대회 시상식 … 글짓기 최우수상 구준표·오주현 그림그리기 최우수상 박래나

‘2019 코윈(KOWIN) 여성독립운동가 그림·글짓기 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 5일(토) 엘리트 센터에서 진행됐다.
DFW 지역 14개 한글학교가 참가한 이번 대회는 글짓기 부문에서 14명의 수상자를, 그림그리기 대회에서는 12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글짓기 부문 4-6학년 부문 최우수상은 달라스 한국학교 코펠캠퍼스 구준표 학생이, 7-11학년 부문 최우수상은 달라스 한국학교 코펠캠퍼스 오주현 학생이 선발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글짓기부문 7-11학년 최우수상을 수상한 오주현 학생.

그림그리기 부문 최우수상은 박래나 학생이 수상했다.
글짓기대회 심사평에 대해 박인애 작가는 “여러 여성독립운동가들 중 권기옥 운동가에 관한 글이 많아 인상적이었고 단순히 옮겨 적은 듯한 글 보다는 자신의 생각을 많이 반영한 글에 가산점을 줬다”고 말했다.

그림그리기 최우수상 박래나 학생.

그림그리기대회 심사를 맡은 김진경 선생은 “한가지 주제에 집중해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일임에도 아이들이 잘해줬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교사들의 노력과 힘을 그림에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글짓기 부문과 그림그리기 부문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글짓기 부문 4-6학년
최우수상: 구준표
우수상: 정수연
가작: 김시은, 박평강
입선: 서원, 이소리, 안예은

◎글짓기 부문 7-11학년
최우수상: 오주현
우수상: 양다은
가작: 정올비, 박예현
입선: 김진아, 한승희, 정수연

◎그림그리기 부문
최우수상: 박래나
우수상: 이시연, 지우 Nester, 최우빈
입선: 오별하, 이서원, 안예솔, 김우림, 유주현, 엄다율, 김연지, 장다인

글짓기부문 7-11학년 입상자들.
그림그리기대회 입선 수상자들.
그림그리기대회 우수상 수상자들.

News Korea Texas, I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