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연애 그 사이에서 사랑을 외쳐라

KAPN ‘사랑, 연애, 그리고 결혼 특별 세미나’ 오는 2월 4일(화) 개최

한인전문가 네트워크(Korean American Professional Network, 이하 KAPN, 회장 Chase Park)는 2월 4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캐롤튼에 위치한 코요테 릿지 골프클럽(Coyote Ridge Golf Club)에서 처음 시도해보는 특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사랑, 연애, 결혼, 혹은 이혼에 이르는 남녀관계에 관한 전문가를 초청해 행복한 관계를 이루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게 된다.
“내가 그에게 메세지를 보내기 전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 “아이들은 언제 쯤 가지면 좋을까?”, “언제쯤 이제 그만 만나자고 해야 하나?”같은 질문들은 영원히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 난제다.
KAPN은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남녀간에 이상적이고 바람직한 관계를 형성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배경과 전문성을 가진 4명의 패널들을 초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초대 패널들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브룩클린 맥케이(Brooklyn McKay)는 Match.com 사이트 데이트 전문 코치이자 데이트에 관한 팟캐스트의 공동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브룩클린은 미혼자에게 새로운 상대를 찾는 것부터 이전의 상대로부터 벗어나는것 등 미혼자들이 좋은 반려자를 찾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전문가다.
드보라 홀트 박사(Deborah Holt, PhD)는 결혼과 가정생활 치료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다. Texas Woman’s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UT Southwestern Medical Center 에서 박사학위 인턴을 수료했다.
홀트 박사는 결혼생활에서 부부갈등, 가족갈등 등을 치료하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마릴린 수더랜드(Marilyn Sutherland)는 결혼생활에 관한 코치이자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적 저서로 “Why Did You Load the Dishwasher Like That? 9 Whopping Mistakes that Push Love Away”가 있다.
마릴린은 건강하고 건전하게 상대방을 만날 수 있는 방법과 관계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줄 예정이다.
사이먼 변호사는 가정법률 변호사로 이혼이나 가족 관계 분쟁에 관한 법률 문제를 다룬다. 사이먼 변호사는 고객의 관점에서 가장 최적이고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으며 언제나 자녀들의 이해 관계가 우선이 될 수 있도록 조언해왔다.
이번 KAPN 이벤트는 일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청장년층들에게 색다르면서 유익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최미영 기자 press6@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