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킴와, 제10회 리더십 컨퍼런스 오는 7월 개최 확정

월드킴와 미국지부(World-KIMWA USA, 회장 실비아 패튼) 에서 1월 17일(금)부터 21일(화)까지 플로리다에서 전국이사회를 열고 오는 7월 11일(토)부터 13일(월)까지 창립 16주년 기념 및 제10회 리더십 컨퍼런스를 유타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기로 확정했다.
김혜일 이사장은 지난 11일(토) 플로리다 한미여성회가 창립돼 기쁘다며 유타 컨퍼런스에 플로리다에서도 많은 회원들이 참가하도록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패튼 회장은 “창립 16주년 행사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보다 실질적으로 진행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참가한 이사들에게 협조를 당부했다.
노스 케롤라이나, 미네소타, 미시건, 버지니아, 메릴랜드, 노스다코다, 텍사스, 워싱턴주, 플로리다, 테니시주 총 10개 주에서 모인 전국 이사진은 올해 사업을 검토했으며, 컨퍼런스 후 유타주 관광을 포함한 세부사항들을 검토했다.
그리고 이번 행사 후 웰로스톤 근방의 관광지로 참가자들과 가족들을 위해 3박4일의 여행을 예정하고 있다.
월드킴와 미국지부 창립 16주년 기념및 제10회 리더십 컨퍼런스 정보는 다음과 같다. ▲일시: 7월 11일(토)부터 13일(월)까지 ▲장소: Salt Lake City Hilton Hotel ▲문의: 실비아 패튼 703-861-9111
한편 2004년 창립한 한미여성회는 미국내 17개 지부를 두고 있으며 여성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어려움에 처한 여성들을 돕고있다.
각 지회에서는 입양아를 위한 행사, 6.25참전용사들을 위한 봉사,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각종 세미나와 강의를 통해 친목도 다지고 사회봉사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6.25 전쟁 발발 70주년으로 참전용사들에게 기념품을 만들어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최미영 기자 press6@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