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rray and string offset access syntax with curly braces is deprecated in /home/newkoweb/public_html/wp-content/plugins/Ultimate_VC_Addons/admin/bsf-core/auto-update/admin-functions.php on line 11
“앞으로 3년간 캐롤턴 개발에 힘쏟겠다” – News Korea

“앞으로 3년간 캐롤턴 개발에 힘쏟겠다”

성영준 의원 “지난 6년간처럼 계속 감세하겠다. 부모님의 기도에 감사한다”

뉴스코리아는 성영준 캐롤턴 시의원 겸 부시장과 인터뷰를 했다.
Q: 재선을 축하한다.
A: 감사하다.
Q: 다시 3년 임기로 재선출됐는데 방향, 비젼, 개인적 계획은 무엇인가?
A: 앞으로 3년은 캐롤턴의 개발을 더 촛점을 맞췄으면 좋겠다.
Q: 오늘 아침 ‘더뷰’ 콘도 준공식과 같은 것을 말하는가?
A: 그렇다. 그런 것이 캐롤턴에 없다. 높은 호텔도 없다. 전철 고속도로가 있는데 아직 개발이 덜 됐다. H-마트 내려가면 빈 터에 3억5천만달러 개발이 들어올 예정인데 개발이 되면 캐롤턴을 빛나게 해 줄 것이다. 그리고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6년간 계속 내렸다. 0.5%라도 내려가고 있다.
Q: 축구를 한 것으로 아는데? 포지션은 어디였나?
A: 센터포드를 했다. 선수는 고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했다. 89년에 세계한민족체육대회에 미국대표로 한국에 갔다. 그때 현대 김호 감독을 만났는데 김호 감독이 나중에 “드레프트를 할려고 했었는데 연락이 제대로 안됐다”는 말을 했다. 나는 돌아와 대학원 다니고 시의원까지 하게 됐다.
Q: 아까 말씀 중에 부모님이 자식 대학 보내고 새벽 6시에 일어나 경우에 따라 자정까지 일하고 들아오셨다는 말을 듣고 감동을 받았다. 부모님 연세는 어떻게 되는가?
A: 아버님은 31년생이고 어머니는 36년생이다.
Q: 형제중 몇째인가?
A: 형제 중 세째다. 형은 공군 대령으로 군의관이다. 누나는 어스틴에서 변호사를 하고 있다. 여동생은 독일에서 살면서 독일 대학에서 비즈니스영어를 가르치고 있고 남편은 의사다. 다 잘 됐는데 돌아보면 모두 부모님의 기도 때문인 것 같다.
항상 한인들의 응원에 힘을 많이 받고 있다. 앞서서 잘하도록 하겠다.

성영준 캐롤턴 시의원은 2017년 지역사회의 성원에 힘입어 텍사스 주 최초의 한인 시의원으로 당선돼 성공적으로 시의원직을 수행했다. 캐롤튼 시의원이자 부시장(Mayor Pro Tem)인 성영준 의원은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2기 시의원직 수행을 위해 시의원 재선에 출마해 단독 출마로 당선이 확정됐다.
성영준 의원의 지역 정치 입지가 든든하다. 성영준 시장 선거 캠프 대표는 2005년부터 2008년 캐롤튼 시장으로 역임하며 캐롤튼 H마트 입점에 공헌했던 베키 밀러(Becky Miller)가 재무담당관으로 성영준 의원의 재선 출마를 돕기로 한 것 등이 그 증거다.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가 성영준 의원의 정치력에 큰 힘이 될 것이다.

사진·대담: 김형진 기자, 정리: 조현만 기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otice: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value of type int in /home/newkoweb/public_html/wp-content/plugins/better-adsmanager/includes/libs/better-framework/menu/class-bf-menu-walker.php on line 306

Notice: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value of type int in /home/newkoweb/public_html/wp-content/plugins/better-adsmanager/includes/libs/better-framework/menu/class-bf-menu-walker.php on line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