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품질·저렴한 가격·다양한 제품” 시온마켓 찾는 소비자들

지난 달 27일(화)부터 소프트 오프닝 진행 중 … 한인들 “10월 정식 오픈 기대돼”

지난 8월 27일(화) 소프트 오프닝을 진행한 시온마켓에 대한 한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시온마켓(Zion Marker, 회장 황규만) 루이스빌 지점이 지난 27일부터 그랜드 오프닝 전 소프트 오프닝을 진행하고 있다.
시온마켓 루이스빌 지점은 달라스를 남북으로 관통하는 최대 교통량의 I-35E 하이웨이에서 라운드 그로브 로드(Round Grove Rd.)로 나가면 만나게 되는 뮤직시티 몰(구 비스타리지 몰) 내의 전 시어즈(Sears) 백화점 1, 2층에 입점해 있다.
시온마켓은 루이스빌과 달라스, 플라워마운드, 캐롤튼, 덴튼까지 4방향 영역을 잡고 있는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시온마켓은 최고의 상권을 차지하고 있어 주변 거주 한인들과 외국인이 거는 기대가 상당하다.
소비자들에게 가격 거품을 뺀 낮은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시온마켓은 목표로 하고 있다.
“한인 상권의 새 시대를 여는 최고의 랜드마크로 성장한다는 각오로 마켓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황규만 회장은 각오를 전한 바 있다.
황 회장은 소프트 오프닝에 대해 “많은 사람들과 약속을 했기 때문에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약속을 어길 수는 없었다”고 전했다.
“신뢰를 주기 위해 약속한 날짜에 소프트 오프닝을 진행했다”며 고객들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고객들 위주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픈에 대한 소감을 전달했다.

포인트 적립
시온마켓은 벌써 포인트 적립도 진행하고 있다.
시온 앱을 다운받아 물건을 구매한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바코드를 찍으면 자동 적립되는 간단하고 빠른 방식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1달러당 1포인트(point) 적립으로 200점 포인트부터 2달러의리워드(reward) 사용이 가능하다.

입점 브랜드
시온마켓 루이스빌 지점은 16만평방피트를 차지하는 시온마켓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최대 규모의 시온마켓 루이스빌 지점은 1층에 이미 파리 바게트가 입점해있고 케이팝 스토어(K-pop Store), 만나 샤브샤브, 옷 가게가 차례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한국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토니모리(Tonymoly), 더페이스샵(Thefaceshop)과 편의 시설로 우리은행, 미용실 등 다양한 상가가 순차적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공차, 위키드 스노우, 라멘, 한식, 중식, 분식 등 11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푸드코드가 들어설 계획이다.
2층에는 유명 상가들이 입점해 ‘복합 쇼핑형 원스톱 한인마켓’을 선보일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다.
시온마켓에 다녀온 소비자들은 “정식오픈이 기대된다”, “깨끗하고 쇼핑하기에 너무 좋다” 등 마켓에 대한 좋은 평가를 하고 있다.
깨끗한 시설과 좋은 접근성, 좋은 품질과 다양한 물건을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에 시온마켓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시온마켓 루이스빌 지점은 최선을 다하겠다며 힘찬 의지를 전했다.
현재 소프트 오프닝을 진행하고 있는 시온마켓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시험적으로 영업하고 있다.
시온마켓은 오는 10월 말 그랜드 오프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온마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온마켓 홈페이지(zion-markerplace.com)를 참고하면된다.
시온마켓 루이스빌 지점은 2401 S. Stemmons Fwy., Lewisvill, TX 75067에 위치해 있다.

Newskorea Taxas l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베포 등을 금합니다.

이하빈 기자 press5@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