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정제, 마스크, 위생 라텍스장갑 배부”

플레이노의 면요리 전문 레스토랑 ‘국수’에서 코로나19 예방 차원 “무상 나눔 행사”

2019년 11월 11일에 오픈한 한국식 면요리 전문 레스토랑 국수 (KOOKSOO)에서 1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즘(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위생용품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해당 나눔이 미국 달라스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만을 대상으로하는 것이 아니며, 코로나19 예방에 필수인 위생용품 3가지 세트(손세정제, 일반보건용마스크, 위생 라텍스장갑)를 무상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국수(KOOKSOO) 관계자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식당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방문해 준 달라스 한인 동포들의 따뜻함을 기억한다. 우리의 본국인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가 힘들어하는 가운데 지역 커뮤니티에 조금이나마 보답을 하고 싶어 이와 같은 나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국수 관계자는 이와 함께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매일 2회씩 업장 소독과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현재는 투고와 배달을 통해 아이들과 노년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안전하게 그리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수(KOOKSOO)에서 진행하는 무료 나눔의 대상은 만 65세 이상의 노년층에게는 손세정제, 마스크, 라텍스장갑이 모두 들어 있는 패킷 세트가 1인 1개씩 제공될 예정이며, 만 65세 이하인 경우 손세정제를 선택하거나 마스크와 라텍스장갑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기한은 10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배급된다.
해당 제품의 수령 장소는 레스토랑 국수(KOOKSOO며 주소는 100 Legacy Dr. #103, Plano, TX 75023이다.
앞서 설명한 패킷 수령시 만 65세 이상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이 요구되니 방문 전 참고하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