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성탄절 의미 배웠어요” … 딩동댕 크리스찬 아카데미, ‘성탄절 특별 이벤트’

▲ 딩동댕 크리스찬 아카데미가 성탄절을 맞이해 유치원생들을 위한 ‘산타 할아버지’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딩동댕 크리스찬 아카데미(원장 장경애)가 성탄절을 맞이해 유치원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딩동댕 크리스찬 아카데미 교사진은 산타 할아버지 복장을 하고 유치원생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며 예수 탄생의 의미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학부모들도 함께 했다.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장·단점을 살린 인성교육 프로그램에 동참해 자녀들에게 재미와 교육을 선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교육을 통해 유치원생들의 각자 단점이 파악됐고, 2018년 새해 단점을 고치면 산타 할아버지가 더 많은 선물을 주겠다는 약속을 했다. 반면, 유치원생들의 장점에 대해서는 칭찬이 쏟아져 유치원생들의 사기를 북돋워 줬다.
장경애 원장은 유치원생들에게 “크리스마스는 우리의 구원자 되시는 아기 예수님의 탄생일”이라고 알렸다. 장 원장은 학부모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궁극적인 의미가 해가 갈수록 점차 희석 되어져 가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라고 말했다.
0세에서 12세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딩동댕 크리스찬 아카데미는 연령별로 18개월~24개월 반, 10개월에서 17개월 반, 3~4살 반, 4~5살 반으로 4개의 반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생들의 이해를 위해 옐로우, 레드, 그린, 블루 등의 색깔로 반을 나누고 있다. 현재 각 반은 법정 정원제로 운영되며, 정원당 교사와 헬퍼가 함께 교육하고 있다. 크리스찬 아카데미 주소는 3750 Waynoka Dr. Carrollton, TX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 469-867-7474로 문의하거나 페이스북 페이지(fb.com/dallasdaycare)를 참고하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