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DWF 크리스마스 얼음동산에서 즐기세요”

독일풍 아기자기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초호화 게이로드 리조트 ‘론 스타 크리스마스’까지 … 성탄절 맞이 텍사스 놀거리 총망라

성탄절의 분위기로 모든 곳이 크리스마스 트리, 캐롤송,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 채워지는 12월이 시작됐다.
쇼핑과 파티 등도 많지만 가족들과 연인들이 다정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장소들을 알아보고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아이스 스케이트나 눈썰매를 신나게 타보는 실내활동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행사 및 활동에 참여해 추억을 남겨보자.

◈ 텍사스 크리스트킨들 마켓(Texas Christkindl Market)
텍사스 크리스트킨들 마켓은 독일 전통에서 유래된 연례 행사다.
노스 플라자 텍사스 라이브(North Plaza at Texas Live)의 5천 평방피트에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장이 열린다.
방문객들은 슈트 루델과 구운 견과류의 향이 가득 퍼진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크리스마스 음악을 듣고, 텍사스 사이즈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경하고, 25개의 벤더들이 파는 유니크한 선물을 쇼핑할 기회도 있다.
유니크한 선물로는 ‘카테 볼파르트(Käthe Wohlfahrt)’라는 독일 상표의 독일풍 크리스마스 장식품, ‘로텐부르크 옵 데어 타우 버(Rothenburg ob der Tauber)’ 라는 독일 전통 마을을 본딴 크리스마스 장식 등 독일이 고스란히 담긴 수공예 선물과 수집품들이 독일에서 직수입돼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마켓 입장료는 무료며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입장료는 스케이트 대여비를 합해서 16달러다. 마켓은 11월 29일(금)부터 12월 22일(일)까지, 아이스링크는 1월 12일까지 오픈한다.
텍사스 크리스트킨들 마켓 주소는 1650 E. Randol Mill Road, Arlington이다.

◈ 게이로드 텍산(Gaylord Texan): Lone Star Christmas & ICE!
매년 텍산들이 고대하는 가장 휘황찬란한 크리스마스 축제의 장, 게이로드 텍산 호텔의 ‘론 스타 크리스마스(Lone Star Christmas)’다.
이번 년도에도 43,560 평방피트의 넓은 로비에 2백만개의 전구, 15,000개의 장식, 54피트의 크리스마스 트리로 화려하고 웅장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장식된다. 거대 호두까기 인형, 미니어처 열차 세트도 전시될 예정이다. 론 스타 크리스마스 액티비티로는 눈 굴리기, 크리스마스 테마의 방 탈출 게임, 진저 브레드 장식 코너 등이 있다.
또 ‘겨울왕국(Winter Wonderland)’ 테마로 찰리 브라운의 크리스마스 테마 얼음조각상 전시회 ‘ICE!’가 열린다.
얼음조각상들을 조각하기 위해 40여명의 장인들이 중국에서 직접 방문해 2백만 파운드의 컬러풀한 얼음 조각상들을 만들었으며, 티켓 가격은 아이들은 14.99달러, 성인은 23.99달러다.
럭셔리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싶다면 게이로드 텍산 리조트에서 호화롭게 지내보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론 스타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월 5일(일)까지 계속된다. 게이로드 텍산 리조트 호텔룸 예약, 어트렉션과 액티비티 패키지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Gaylordtex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이로드 텍산 주소는 1501 Gaylord Trail, Grapevine이다.

게이로드 텍산 ‘론 스타 크리스마스’ (사진=게이로드 텍산 홈페이지)

◈ 테크 더 홀스(Tech the Halls)
장소: 2201 N. Field St. Dallas
달라스 다운타운의 페롯 자연과학 박물관에서 ‘테크 더 홀스’ 전시회를 한다.
증강현실 로봇 하키, 눈송이 레이스, 열 감지 카메라를 활용한 단열장치 모의 디자인 경험, 극지방 공룡 화석에 대한 담소 등 과학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자녀들을 둔 가정들에게 엔지니어링과 크리스마스 테마가 만나는 독특한 경험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테크 더 홀스’ 행사는 12월 21일(토)부터 1월 5일(일)까지며, 페롯 박물관의 주소는 2201 N. Field St. Dallas다.

◈ 홀리데이 인 더 파크(Holiday in the Park)
스릴있는 놀이기구부터 크리스마스 테마 페스티벌 분위기 속에 따뜻한 핫초코렛 한잔까지 식스 플랙스 ‘홀리데이 인 더 파크’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식스 플랙스는 매년 눈부신 크리스마스 장식, 트리, 산타클로스 등을 준비해 연말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나는 눈썰매, 산타 순록과의 댄스, 미스 페르시몬스와 미스터 스니커스가 함께하는 마법상점 투어, 크리스마스의 유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라이브쇼 등을 즐길 수 있다.
식스 플랙스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홀리데이 인 더 파크’ 테마파크는 12월 31일(화)까지 열리며, 위치는 Six Flags Over Texas, 2201 E. Road to Six Flags St. Arlington이다.


최미영 기자 press6@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