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 ‘킹 스파·킹 워터파크 동시입장권’ 10장 180달러!

1장당 18달러에 해당 시중 판매가 중 가장 저렴 … 10월 17일(목) 특가판매 종료 ‘구매 서두를 것’

어느덧 텍사스의 가을이 찾아왔다.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는 날씨와 다음달로 다가온 추수감사절,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새삼 실감하게 한다.
지난 텍사스의 무더운 여름 날씨로 지친 몸을 달래주고 다가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뉴스코리아의 특별한 판매 이벤트인 ‘킹 스파+킹 워터파크 동시입장권’ 특가전이 이달 11일(금)부터 시작됐다.
이번에 판매되는 동시입장권은 10장에 180달러(한 장당 18달러에 해당)로 원래 가격은 한 장당 30달러다.
현재 그룹폰에서 27달러, 킹 스파 홈페이지에서 25달러, 코마트에서 20달러에 판매되는 가격에 비교하면 가장 저렴하다.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한 환경과 깨끗해진 시설을 갖추게 된 킹 스파·워터파크는 지난 7월 ‘USA Today 선정 DFW 10대 워터파크’에 소개돼 달라스 관광명소로서의 명성을 다시금 인정받은 바 있다.
킹 스파·워터파크의 장점 중 하나는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하다는 점이다.

다양한 종류의 스파를 보유하고 있는 킹 스파에는 다양한 강도로 조절이 가능한 스파 젯(Spa Jet)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스파 젯은 일상생활로 뭉친 목과 등, 팔과 다리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데 효과 만점으로 직장인들과 주부들, 어르신들에게 인기다.
어른들을 위한 각종 스파 시설이 있다면 킹스파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갖추고 있다.
30피트 규모의 미끄럼틀과 물 위에 몸을 맡기고 물과 함께 서서히 흘러가는 유수풀(Lazy River) 체험, 아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화려한 색감의 놀이 수영장 등 킹 스파와 킹 워터파크가 보유한 놀이시설은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체험과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이 있듯 물놀이 후에 허기진 배를 달래줄 킹 스파 푸드코트도 주목할 만 하다.
푸트코트에서는 햄버거부터 다양한 종류의 피자, 새우 볶음밥, 나초 등 30여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 이용 고객들의 미각을 즐겁게 해준다.
다가오는 연휴와 연말에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연휴기간동안 지친 심신에 선사하는 나를 위한 특별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몸의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줄 킹 스파·워터파크를 적극 추천한다.

뉴스코리아 킹 스파+워터파크 동시입장권은 한 장당 18달러에 해당해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티켓 가격 중 가장 저렴하며 10장단위로 구매할 경우에만 할인된 가격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1일(금)부터 17일(목)까지며 구입한 입장권은 2020년 2월 10일(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킹 스파를 앞으로 이용할 계획이 있거나 연초에 달라스를 방문할 한국 가족들이 있다면 이번 특별 할인 기간을 이용해 추후 방문하는 것도 추천한다.
티켓은 주중과 주말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며 다른 할인쿠폰과는 동시 적용될 수 없다.
구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가능하다.
오프라인에 경우 뉴스코리아에 직접 방문해 구입하면 된다.
온라인의 경우 뉴스코리아 웹사이트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에 ‘킹스파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결제 시 입력한 이메일로 페이팔 영수증이 발송되며 이후 뉴스코리아 이메일로 바코드가 찍힌 e-Ticket이 24시간 내에 발송된다.
이메일을 통해 받은 e-Ticket을 출력한 후 킹스파 내 프론트데스크에 e-Ticket을 제출하면 10장 티켓묶음으로 교환해준다.
뉴스코리아 방문 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972-247-9111)를 통해 가능하고 온라인 구입은 뉴스코리아 홈페이지(www.newskorea.com)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온라인 구입 홈페이지 링크>

https://newkoshop.homesteadcloud.com

News Korea Texas, I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