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롭고 화려한 K-Pop 축제, 루이스빌 뮤직 시티몰에서 열린다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위키미키’ ‘시크엔젤’ 등, 초대형 무대 마련

올 가을 루이스빌에서 대규모 K-Pop 축제가 열린다. ‘너의 무대, 너의 꿈(Your Stage, Your Dream)’ 타이틀이 붙은 K-Pop 투게더가 루이스빌의 뮤직 시티 몰(Music City Mall, 구 비스타리지 몰)에서 대대적으로 열리는 것.
이 축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의 열기를 힘입어 다양한 분야로 뻗어 나가고 있는 모든 종류의 컨텐츠를 아우르는 복합 축제가 될 전망이다.
K-Pop은 많은 해외 팬들을 보유한 장르답게 텍사스 지역에 살고있는 한인 동포들 뿐 아니라, 미국내 많은 관객들도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미 팬들이 직접 따라하고 참여하는 형태의 아이돌 댄스나 랜덤댄스 플래시몹 등은 유투브 영상을 통해서도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만큼 해외 팬들에게도 축제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뮤직 시티몰 일대에서 열릴 이번 축제는 루이스빌 시와 뉴젠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텍사스 최대규모의 K-Pop 커뮤니티인 ‘K-Pop Dallas’의 공동 주최로 10월 26일(토)과 27일(일) 양일간 펼쳐진다.
이틀동안 K-Pop 춤과 노래는 물론이거니와, 독특한 한국의 음식문화체험행사뿐 아니라 뷰티 강국으로서 한국의 입지를 보여줄만한 행사들도 기획돼 있다.
특히 온라인에서 이미 많은 구독자와 팬들을 거느린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들도 대거 참여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또한 인기 K-Pop 그룹인 위키미키와 시크앤젤이 26일과 27일 이틀 모두 축제의 헤드라이너로서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게 돼 텍사스 K-Pop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이번 축제의 규모와 다양성을 바탕으로 문화를 통해 지역사회와 교류하고, 나아가 지역 산업에 한국문화 컨텐츠들을 결합함으로서 MICE 산업의 육성 등 시너지를 가져올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kpoptogeth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 469-359-1312, 이메일 hello@kpoptogether.com으로 하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