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가르치는 기타 수업”

달라스 경찰국은 2020년 6월호 Youth Outreach Newsletter을 발간했다.
김은섭 달라스경찰국 홍보관은 “Youth Outreach Newsletter를 통해 어린 학생들이 준법 정신과 치안 의식을 향상시키고 치안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레터는 달라스 PAL 프로그램에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달라스 경찰국이 실시하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기타 강좌를 소개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J. Hepworth 경관은 초보 기타반을 가르친다. 기타 수업은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초보 기타 교실은 도입부터 기타 연주법, 성공적인 연주를 위한 툴들, 기타 고르기, 기타의 기본 이해하기 등 많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PAL 기타 초보교실 수업은 페이스북 라이브 비디오로 저장되고 페이스북 페이지의 ‘Videos’ 섹션에 위치해 있다. 이 비디오를 통해 학생들은 수업을 다시 보면서 반복 연습할 수 있다.
또 달라스 경찰국 주니어 익스플로러들은 가상 줌 미팅을 통해 일주일에 한번 모임을 가진다. 이 모임을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위생 유지 방법을 배우고 Harland 경관이 진행하는 30분 간의 운동 시간을 가진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