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아침을 선사하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출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EQM580 … “기술력과 디자인, 안정성까지 모두 담아냈다”

온수매트 시장의 흐름을 이끌고 있는 경동나비엔이 또 다른 혁신을 일궜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기술에 발맞춰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이 출시된 것.
경동 나비엔이 출시한 ‘EQM580’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스마트하고 향상된 품질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EQM580은 첨단 기능과 디자인, 안정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기술면에서 EQM580은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최대 40퍼센트 빠른 열전도율을 갖춰 편리함을 강화했다.
또한 주변 온도와 습도 등 생활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난방 조건을 감안해 스스로 온기를 제어하고 유지할 수 있는 오토 히팅 기능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맞춤온도 모드와 개인의 수면 패턴에 따라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첨가해 기존 온수매트에 스마트함을 한껏 더했다.
기술력과 함께 경동 나비엔은 예민하고 민감한 고객들의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해 이번 EQM580을 출시했다.
경동 나비엔 기술팀은 고객 피부에 직접적으로 맞닿는 커버부분을 100퍼센트 순면 소재로 사용하고 형광표백이나 염색처리를 하지 않은 무해한 원단을 사용해 제품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매트부분 역시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 테스트를 통과해 최상의 품질은 물론 안정성까지 인증 받았다.
이번 신제품 외관 역시 심플함과 세련미가 더해져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됐다.

The Care EQM 580 제품.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절제된 웨이브 패턴, 부드러운 곡면 마감과 커넥터 연결부가 돌출되지 않도록 깔끔하게 설계돼 수면 공간에 레트로 컨셉트를 더했다.
여기에 엠보 터치 디스플레이가 더해져 편리함과 세련미,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필요한 기능만을 골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나비엔 메이트 EQM350 제품도 출시돼 EQM580과는 다른 미니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 나비엔이 탄생시킨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본사가 보유한 최고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통해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 유지를 가능케 하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는 훌륭한 기술력과 남다른 감성으로 2016년 북미 출시 4년만에 온수매트부문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 4년 연속 1위, ‘한국웰빙만족지수’ 온수매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그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경동 나비엔 미주법인 이상규 법인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 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이번 신제품 출시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밝혔다.

경동 나비엔 제품 정보 및 구입은 나비엔 메이트 공식 쇼핑몰(www.navienmate.com)에서 이용 가능하며 캐롤튼에 위치한 Today’s Comfort와 달라스 코마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News Korea Texas, I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제시카 김 기자 press4@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