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마트, 2년여 준비끝 … 오는 8일(목) “소프트오픈”

“그랜드 오픈 10월16일(금) 사은품 행사 … 6만달러어치 경품 행사 … Palisade 자동차 65인치 TV 20대 등 푸짐한 경품”

K Towne Plaza 갤러리아마트가 건물을 완공하고 10월 8일(목)에 소프트오픈을 한다. 그랜드오픈일은 10월 16일(금)에 사은품 행사를 시작으로 새로운 건물에서 좋은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와 착한 가격으로 갤러리아마트가 한인들을 찾아온다.
이명호 갤러리아마트 대표는 “착공에서 오픈일까지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고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차분하고 꼼꼼하게 준비하는데 약 2년 2개월의 기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마트의 5만 스퀘어피트의 넓은 매장 내부.

갤러리아마트는 약 5만스퀘어피트의 매장안에 6개의 푸드코트(갤러리아맛집, 김밥왕자, 순대나라, 쓰시로, 길거리음식, 우심짬봉 짜장, 텍산순두부)가 있다. 30-40년의 경력을 가지고 맛에 정평이 나 있는 주방장들이 고객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
또 종합화장품, 미용실, 제과점, 마시지체어, 안경점, 카페 등 6개의 스토아가 오픈해 갤러리아마트에는 총 12개의 특징있는 스토어가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갤러리아마트는 사은품과 경품을 푸짐하게 준비했다. 대나무로 만든 고급 받침대, 갤러리아 로고가 새겨진 고급 쇼핑 가방이며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총 합계 6만불이 넘는 경품이 준비됐다. 준비된 경품으로는 현대 자동차 Palisade, 냉장고, 공기 청정기, 65인치 TV 20대, 건강 보조식품 20박스, 상품권 50매 등이다.
이명호 대표는 “다른 업체들이 계속해서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구정인 추첨일에는 더 많은 경품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경품 내역은 갤러리아마트 웹사이트에서 업데이트 된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마트는 4060 TX-121, Carrollton, TX 75010에 위치해 있다.

“미주한인마트 최초의 픽업 주차장 마련· 온라인쇼핑몰”

갤러리아마트가 10월 8일(목)부터 소프트오픈을 한다.

“약간의 배달료로 30마일까지 딜리버리 서비스 … 한인의 위상을 높이고 혜택이 한인들에게 돌아오게 하겠다”

갤러리아마트는 준비 기간 중에 사상 초유의 코로나19 사태를 맞았다.
이명호 갤러리아마트 대표는 “좀 더 일찍 오픈을 했다면 코로나19 팬데믹 선언 때 세일을 많이 했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런 것을 미리 예상할 수 없다.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픽업 및 픽업 주차장, 온라인 쇼핑몰,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갤러리아 마트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편안하게 차 안에서 기다리며 픽업 할 수 있는 주차장이 준비돼 있다. 현재 8대의 픽업 주차장이 마련돼 있다. 처음부터 할 수 없고 3개월 정도 지난 후 안정후 픽업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인마트 중에서는 미주최초의 픽업 주차장이다.

갤러리아마트 내 미트(육고기) 판매 부문.

고객의 집 앞까지 배달을 해 드릴 딜리버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차원이 다른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켜 드릴 것이다. 딜리버리는 타 업체와 마찬가지로 약간의 배달 요금이 붙을 것이다. 30마일 정도까지는 딜리버리가 가능할 것이다. 타주 고객을 위해서는 쉬핑서비스를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명호 갤러리아마트 대표.

이 대표는 “나는 1997년에 미국에 왔고 그 때부터 달라스에 살기 시작했다. 그래서 달라스 사정에 밝다. 달라스에 오래 살아온 현지인이니만큼 지역 사회에 한인의 위상을 높이고 한인타운이 일정지역에 머무르지 않고 더 몸집이 커지고 발전하는데 일조를 해 그 혜택이 한인들에게 돌어오게 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 동포분이 힘내시길 소망하고 갤러리아마트가 솔선수범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
캘러리아 마트는 방역과 철저한 준비로 코로나19를 예방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이 대표는 말했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