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마트, 오는 24일(토) 그랜드 오프닝·코리안페스티벌 행사”

“사물놀이패 공연, 트롯경연대회 참가자들 축하 공연 … 케이팝 댄스경연대회 그룹사운드 녹화 방송 공개”

K Towne Plaza 갤러리아마트가 건물을 완공하고 지난 8일(목)에 소프트오픈을 했다. 그랜드오픈일은 코리안 페스티벌에 맞춰 10월 24일(토)에 한다.
이명호 갤러리아마트 대표는 “소프트 오프닝만 했는데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보다 엄청 많다.
고객들의 반응은 매장이 깔끔하고 질서정연하고 정돈이 잘 됐다는 반응이다”며 “채소 등 물건도 싱싱하고 캐시어가 친절하다고 한다. 일부러 전화해서 잘 했다고 자랑스럽다고 하는 분들도 있다”고 말했다.

쇼핑을 하는 고객들. 갤러리아마트는 오는 10월 24일(토)에 그랜드 오프닝을 한다.

갤러리아 마트의 장점이 무엇인가하는 질문에 이명호 대표는 “갤러리아마트는 121번 고속도로와 Hebron, I-35 선상에 있어 근접성이 좋다. 위치가 워낙 좋다.
새 건물이어서 깔끔하고 친절 직원 교육을 많이 시켰다. 친절교육을 많이 해서 어떤 컴플레인도 처리할 것이다.
첫째 야채나 과일이 싱싱한 것이 마트의 생명이고 두번째는 정육부에 고기가 신선해야 한다. 이 두가지가 워낙 잘 돼 있다. 30-35년 경력을 가진 분들이 코너를 맡고 있다.
인터내셔널 마켓이므로 동남아나 중국 물품도 쉽게 찾을 수 있다.
푸드 코트도 맛이 들쭉 날쭉 하는 것이 없다. 30-40년 경력을 가진 분들이 하기 때문에 맛이 고르게 좋다.

인터내셔널 마트이므로 동남아 혹은 중국 물품도 쉽게 찾을 수 있다.

현지인이 주인으로 마켓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24일(토) 그랜드 오프닝은 12시이며 1시 30분부터는 코리안페스티벌 행사를 한다.
사물놀이패 공연이 있으며 트롯 경연대회 참가자들이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케이팝 댄스 경연대회와 그룹 사운드 공연은 녹화를 했고 당일 영상을 공개한다.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도 공개한다.
이명호 대표는 “푸드코트는 열었다가 너무 많은 손님이 몰렸다.
자동주문기가 약간 지연됐는데 이제 주문기 2대가 추가로 설치됐다. 직접 대면 주문과 자동 주문기 2대로 주문 시스템이 이제 완비됐다.

갤러리아맛집.

“최고 경력을 가진 세프들의 6개의 맛집”

갤러리아마트 “온라인 쇼핑몰, 픽업시스템, 딜리버리 서비스 등 제공 예정”

이명호 대표는 “푸드코트에서 자동주문기가 없이 40분간 주문하기 위해 기다리는 일이 있었는데 이제 그런 문제가 해결됐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마트는 약 5만sqft의 매장 규모로 마트 안에 6개의 푸드코트(갤러리아맛집, 김밥왕자·순대나라, 쓰시로, 길거리음식, 우심짬봉 짜장, 텍산순두부)가 있다.
또 K-뷰티 종합화장품, 미용실, 제과점, 마시지체어, 안경점, 카페 등 6개의 스토어가 오픈해 갤러리아마트에는 총 12개의 특징있는 스토어가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대면 주문 외에도 자동주문기 2대가 설치됐다.
K-뷰티 종합화장품.

이명호 대표는”마트가 안정되면 1달에 1번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식사 대접을 할 계획이다. 달라스에는 한인 노인 복지가 부족한데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이 어르신 대접을 챙겨야 한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마트에는 마트 입구에 자동 열체크 장치가 있어 온도측정을 손쉽게 한다.
K-뷰티 종합화장품 매장에서는 ‘하나 사면 하나 공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트 회원카드를 만들면 대나무로 만든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 마트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하고 있으며 오픈 3개월 후부터 온라인 주문 후 편안하게 차 안에서 물건을 픽업하는 시스템과 약간의 수수료로 30마일까지 고객의 집 앞까지 배달을 하는 딜리버리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