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경찰 장학금 “교육 · 사회 안전 장려”

달라스 경찰국 주니어 경찰학원 장학재단 2020년 장학생 선발 … 신청서류 접수 시작

달라스 경찰국의 더그 우드햄 달라스 주니어 경찰아카데미가 청소년 리더십 장학금 프로그램을 2020년에도 진행하고 있으며 장학생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더그 우드햄 주니어 경찰아카데미(the Doug Woodham Dallas Junior Police Academy, 이하 Dallas JPA)는 자원봉사자들로 이뤄진 장학위원회다.
Dallas JPA 재단의 주 목적은 커뮤니티의 개인과 가정들이 안전한 삶을 영유하도록 서포트하는 것이며, 교육 등의 형태를 통해 범죄 방지율을 극대화하는 것에 있다.
또 Dallas JPA 재단의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커뮤니티와 관련된 법, 책임, 그리고 직업의식에 대해 배울 기회를 가지도록 한다.
더그 우드 Dallas JPA 장학금 프로그램은 2016년에 처음 시작됐다. 신청자격으로는 ▲2020년 봄학기 기준 시니어 고등학생 ▲리더십 및 커뮤니티 봉사 경험자 ▲인성이 바른 자 ▲미국 시민권자 ▲DFW 지역 거주자 ▲GPA 2.5이상 ▲2020년 가을학기에 2년제 혹은 4년제 대학에 진학할 예정인 자 등이 있다.
신청서류는 4월 1일까지 접수해야하며, 추천서 2장과 에세이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는 총 5페이지로 기본 인적사항, 달라스 경찰국에서 주니어 활동 경력 유무, 고등학교 학점 및 활동 목록, 입학을 계획중인 대학교에 대한 정보 등을 기재하도록 구성됐다.
에세이는 대학에 진학해 어떤 전공을 이수할 것인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향후 커리어 계획까지 어떻게 연계할 것인지에 대해 250단어에서 500단어 사이로 영문으로 작성하면 된다.
추천서 2장은 장학금 신청자의 학업, 경력, 봉사활동 등에 대해 증명할 수 있는 제3자로 고등학교 선생님 등에게 부탁하면 된다.
가족과 친척에 의해 작성된 추천서는 허용되지 않는다.
장학생은 5월중에 선발될 예정이며, 장학금은 가을학기에 입학할 때 학교 등록증을 Dallas JPA 재단에 제시하면 수령받을 수 있다.
장학금 프로그램에 지원하고자 할 경우 Dallas JPA 웹사이트(DallasJPA.org)에 들어가서 확인하면 된다.
그 이외 궁금한 사항은 파울라 반 와고너(paula.vanwagoner@dallasjpa.org)에게 이메일을 보내 문의하면 된다.


최미영 기자 press6@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