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평통, 휴스턴 경찰청에 N95 마스크 전달”

박요한 휴스턴 민주평통 협의회장 “한인 커뮤니티의 마음과 격려 메세지 전달”

민주평통 휴스턴협의회는 지난 16일(화) 코로나-19와 최근 시위들을 슬기롭게 대처하고 있는 휴스턴 경찰청에 N95 마스크 300 개를 전달하고 격려의 메세지를 전했다.
박요한 협의회장과 김형선 협의간사는 1200 Travis Street 에 위치한 Houston Police Department 를 방문해 아시안아메리칸 Assistant Chief Henry Gaw와 Sergeant Craig Kim에게 N95 마스크 300개를 전달하며 코로나-19 시기에 가장 위험한 곳에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봉사하는 경찰관계자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한인커뮤니티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최근 휴스턴에서도 산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시위들을 슬기롭게 대처하며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고 있음에 심심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Assistant Chief Henry Gaw는 “민주평통과 한인커뮤니티의 지속적인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민주평통 휴스턴협의회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휴스턴을 위시해 어스틴, 산안토니오 그리고 루이지애나 한인커뮤니티에 N95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