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모기지 완화 옵션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의해 재정적으로 영향을 받는 사람들 대부분이 모기지 또는 임대료를 지불하는 방법에 대해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금융 기관 및 대출 서비스 제공 업체뿐만 아니라 연방 및 주 정부도 이 기간 동안 주택 소유자들이 고군분투하는 데 도움이 될 계획을 발표하고 있는데,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주택 담보 대출, 임대 및 페이 먼 유예에 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가장 중요한 점은 주택 담보 대출을 받는 많은 주택 소유자에게는 도움이 필요하지만 먼저 본인의 재정 상황을 평가하고, 모기지를 지불할 수 있으면 모기지를 지불하는 게 가장 좋다. 모기지를 지불할 수 없거나 일부만 지불할 수 있는 경우 즉시 모기지 대출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해야 한다.

coronavirus pandemic인한 모기지 완화 옵션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연방법인 Coronavirus Aid, Relief, and Economic Security (CARES) Act는 연방 정부가 지원하는 주택 담보 대출을 보유한 주택 소유자를 위해 두 가지 보호 조치를 시행한다.
첫째, 은행은 2020년 3월 18일 이후 60 일 동안 압류 할 수 없다. 특히, CARES 법은 은행에서 귀하에 대한 사법적 또는 비사법적 압류를 시작하거나 Foreclosure 또는 압류를 금지한다.
둘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경우 최대 180일 동안 모기지 페이먼트 유예 허용을 요청할 권리가 있다. 이 허용을 요청하려면 대출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 해야하고, 이때에 추가 수수료, 위약금 또는 추가 이자 (예정 금액 이외)는 추가되지 않는다. 현재 Covid-19 관련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 외에 다른 서류를 제출할 필요는 없다.
Mortgage forbearance 허용 기간은 모기지 대출 기관에서 현재 홈 오너들이 재정 상태를 되찾는 제한된 기간 동안 일시 중지 (일시 중지) 하거나 모기지 페이먼트를 줄일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사용되는 관용(Forbearance)은 페이먼트 지불을 안 해도 되거나 지워졌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관용 종료 시, 누락된 모든 지불금을 한 번에 지불하거나, 몇 개월에 걸쳐 나눠서 내거나, 모기지 종료 시 추가 지불 또는 일시불로 추가될 수 있다.
모기지 구제 옵션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을 계속 보호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이 있다. 이 조언은 CARES 법의 허용 및 귀하가 받을 수 있는 기타 모기지 구제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월별 모기지 명세서 준비: Mortgage Statement 제공된 지원 내용이 반영되도록 하기 위해 월별 모기지 명세서에 오류가 있는 경우 이 문서를 준비해야 한다. 월별 모기지 명세서를 계속 모니터링하여 오류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모기지 Auto Payment 중지 또는 변경: 은행 계좌에서 모기지 페이먼이 자동으로 지불되는 경우 기타 수수료나 계속되는 모기지 페이먼 청구를 피하기 위해 필요한 조정을 수행해야 한다.
●신용확인: 오류나 부정확성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Mortgage Forbearance신청 없이 모기지 지불을 중단하면 서비스 담당자는이 정보를 신용보고 회사에 보고하며 신용 기록에 지속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신청을 하고 페이먼을 지불하지 않음에도,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
●재정상태 또는 수입이 복구되면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불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모기지에 에스크로 계정이있는 경우 재산세와 보험료는 계속 지불 해야 한다.
유예 받았던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일시 중지되었던 금액을 상환하기 위해 서비스 담당자와 다시 협의해야 한다.
CARES 법에 따라 연방 지원 모기지를 보유한 경우 추가로 180 일 동안 관세 연장을 요청할 수 있다. 상환 방법은 대출 및 제공되는 옵션에 따라 다르며, 모든 사람이 같은 옵션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관용 기간 해지 후에 한 번에, 정해진 개월 동안 기존 월 페이먼트에 추가 지불, 또는 기존 대출 종료 후 일시불로 페이 할 수 있다.
연방 지원 기관이나 은행 간에 관용 기간/방법이 다를 수 있듯이, 상환 방법도 마찬가지이므로, 꼭 확인하고 감당할 수 있도록 계획을 미리 계획해야 한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확인하고, 융자가 있는 은행 웹 사이트를 확인하면서 후속 조치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해야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