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는 학생은 실패하지 않는다”

“스파이더스마트는 교육의 질을 강조합니다. 영어 교사진은 전·현직 교사 출신의 교사자격증을 보유한 네이티브 미국인으로 구성했고 영어와 수학을 포함 Kinder프로그램까지 대다수 Class를 평균 2~3인의 소수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익성을 생각하면 학원입장에서는 비경제적이지만 소그룹 내에서 1:1 지도를 하기 위해 선택한 저희만의 고집입니다.” -스파이더 스마트 원장-

스파이더 스마트 교육센터((SpiderSmart Learning Center))는 30년 전 미 동부 버지니아주에서 시작한 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오랜 역사가 보여주듯 이미 검증된 교육 프로그램은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국 전역과 캐나다에 이르기까지 40여개의 프랜차이즈를 확장해온 스파이더 스마트는 캐롤튼 센터와 프로스퍼 센터를 오픈했고 최근 프리스코 센터를 연달아 오픈해 달라스 지역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스파이더 스마트는 조기교육 프로그램으로 Pre-K/Kindergarten 과정의 영어 학습 커리큘럼을 보유해 조기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스파이더 스마트만의 3단계 영어 학습법
스파이더 스마트의 대표적 프로그램인 초·중·고 학생들의 영어 Reading & Writing 프로그램은 단순 독서 프로그램이 아닌 스파이더 스마트만의 3단계 고유한 영어학습법을 기반으로 한다.
본원이 자체 보유한 3,000여종의 우량 서적을 통해 읽기와 쓰기를 결합시켜 학생들에게 어휘력, 독해력, 문법, 에세이 Writing Skill을 체계적으로 가르친다.
이 프로그램은 모두 IT화 되어 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학생들이 어디서든 Writing을 연습할 수 있으며 각 센터의 지정된 선생님에게 개별지도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12개의 레벨로 구분된 도서시스템에서 학생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도서를 스파이더 스마트 센터의 도서관에서 직접 골라 집에서 스스로 책을 읽은 후 스파이더 스마트의 Writing 커리큘럼에 따라 어휘, 독해, 에세이를 스스로 연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학생들은 부족한 부분에 대해 선생님과 소그룹에서 1:1지도를 받게 된다.
이로써 일주일에 책 1권을, 일년에 최소 50권 이상의 도서를 읽게 되며 100편 이상의 에세이를 스스로 작성함을 통해 학술 영어가 요구하는 고난도의 어휘력, 문법, 독해는 물론 에세이 실력까지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이렇게 길러진 영어실력은 전과목 학습에 영향을 끼쳐 학교 GPA와 향후 SAT, 대학 진학 및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가능케 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스파이더 스마트의 수학교육
스파이더 스마트에는 영어 이외에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과목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파이더 스마트의 수학 수업은 초등학교 수학부터 Pre-Algebra, Algebra-I, II, Geometry, Pre-Calculus, Calculus까지 폭넓은 커리큘럼을 자랑하고 있다.
인증 받은 교사들로 이뤄진 스파이더 스마트는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을 위한 기초 단계부터 고난도의 문제를 원하는 학생을 위한 심화 단계까지 완벽하게 지도할 포용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스파이더 스마트의 커리큘럼은 알고리즘 기반의 수학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학생 각 개인의 수준에 맞게 상·중·하 3단계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고 자체 연습 문제지를 계속적으로 제작할 수 있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런 스파이더 스마트의 소프트웨어와 프로그램의 효과는 본원에서 공부한 많은 학생들이 미국 수학경시대회에서 입상했다는 점에서 알 수 있다.

스파이더 스마트의 SAT 수업
스파이더 스마트의 SAT 교재는 기초부터 배울 수 있도록 코스북(Course Book) 형태로 제작돼 PSAT와 SAT는 물론 Duke Tip을 준비하는 학생에 이르기까지 쉽고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스파이더 스마트는 SAT 영어 고득점에 필수 요건인 칼리지보드 권장도서 100권 독서를 위한 ‘SAT 100’이라는 커리큘럼을 개설해 중학생에서 고등학교 초반 학생에게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스파이더 스마트는 대학입시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전략적인 컨설팅으로 원하는 대학에 합격률을 높여주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스파이더 스마트 프랜차이즈 디렉터는 “앞으로 DFW지역에 총 8개 정도 프렌차이즈 오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스파이더 스마트의 미래 계획과 기대감을 전했다.

전화번호: 214-586-5729 (캐롤튼 센터)
주소: 1060 W Frankford Rd #120, Carrollton
홈페이지: www.SpiderSmart.com

전화번호: 469-469-9050 (프로스퍼 센터)
주소: 4740 West University Drive Suite 80, Prosper
홈페이지: www.SpiderSmart.com

전화번호: 972-504-4005 (프리스코 센터)
주소: 6549 Coit Rd, Frisco
홈페이지: www.SpiderSmart.com

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핫딜_full_300dpi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