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들의 좋은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

13년간 마사지 체어만을 공급·판매해온 ‘타이탄 체어’는 무서운 성장률로 북미 온라인 시장을 장악한 자랑스런 한인 기업이다. 250여개의 딜러샵에서 인정한 북미 브랜드 파워 1위를 자랑하는 타이탄 체어가 이제는 오프라인 시장 진출에 뛰어들었다.

“북미 넘버 1 안마의자 공급업체 타이탄 체어가 프랜차이즈를 시작합니다.”

달라스에서 시작해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타이탄 체어는 안정적인 경영 시스템, 정확한 사후 서비스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고 있다.
타이탄 체어는 북미 판매 1위 오사키(Osaki), 타이탄(Titan), 아펙스(Apex) 등 3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한 회사며 특히 한국인이 운영하는 자랑스러운 마사지 체어 공급업체다.
Costco, Home Depot, Sam’s Club, Bestbuy, Office Depot 등 250개 유명 딜러들에게 안마의자를 공급하며 북미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타이탄 체어가 “OTA 헬스메이트”라는 이름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를 시작한다.

‘OTA 헬스메이트’의 전망성

현재 북미 마사지 체어 업계의 미래전망은 상승세다.
사회의 고령화 흐름 속에 큰 인구를 차지하는 베이비붐 세대가 마사지 기기의 주요 소비층이고, 미국 소비자들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그들의 마사지 기기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더욱이 최근들어서는 30~40대 직장인들과 육아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로 점차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타이탄 체어의 데이비드 조(David Cho) 이사는 “미국 내 가구 당 마사지 체어 점유율이 5퍼센트입니다. 아시안들 뿐만 아니라 주류 사회에서도 점차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 시장 규모는 점점 확장될 것으로 예상합니다”고 전했다.

짧은 영업시간, 깨끗한 비지니스

“가맹점 운영시 배송, 조립, 수리, 소비자 상담, 워런티 관련 이슈들은 모두 본사가 책임집니다. 가맹점 주 분들은 세일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매장 운영의 경우 보통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저녁 7시 혹은 8시에 마감 하시면 됩니다”라고 조 이사는 전했다.
현재 60여종의 다양한 자체 브랜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타이탄 체어는 첨단 기능을 탑재한 고가의 제품에서 부터 중저가 제품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이면서도 다양한 가격대를 갖추고 있어 젊은 고객층부터 노년 고객층까지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적은 투자 대비 고소득 창출의 잠재력

“타이탄 체어의 꾸준한 인기와 수요로 오프라인 가맹점에 대한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질문을 받아왔고 이런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가맹점주 모집을 결정하게 됐다”고 조 이사는 말했다.
현재 타이탄 체어는 ‘OTA 헬스메이트’ 오프라인 가맹점을 이미 지난 4월 로스앤젤레스, 오렌지 카운티에 성공적으로 오픈한 상태다.
초기 투자자본에 대해 조 이사는 “OTA 매장은 약 600 스퀘어피트만 돼도 오픈이 가능하고 초기투자비용도 7만달러 정도면 시작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습니다. 높은 마진율을 갖고 있으면서도 타사의 동급 제품보다 저렴한 판매가를 형성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부담은 덜어주고 이익은 극대화할 수 있는 잠재력이 높은 사업입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안에 가맹점을 오픈하는 점주 분들에 한해 프렌차이즈 비용과 로열티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물론 내년에는 다른 룰이 적용될 것입니다. 달라스, 어스틴, 휴스톤 등의 로컬지역 만 고려해도 많은 지역이 오픈 가능하며, 전 미주 확장도 가능합니다. 좋은 로케이션의 경우 우선 선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가맹점 모집에 많은 한인들이 참여해 우리와 함께 비즈니스 파트너로 성장해나가기 바랍니다”고 조 이사는 말했다.
오티에이헬스메이트 창업에 관심 있는 한인들은 데이비드 조 이사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 469-271-3368
주소: 1303 Marsh Ln, Carrollton, TX75006
홈페이지: www.otahealthmate.com

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