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 서비스로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한다

2005년 설립된 이래로 고객들과의 1:1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는 원 월드 뱅크는 월넛 힐(Walnut Hill)에 위치해있다. 원 월드 뱅크는 다양한 융자 프로그램과 신속한 절차, 중소기업 비즈니스 융자 서비스 등을 통해 지역 고객들의 탄탄한 인지도를 얻고 있다.

지금까지 수천 년 동안 인간의 발전과 번영에는 재정 관리의 편리를 돕는 ‘은행’이 함께했다.
긴 역사 속에서 퇴화되지 않고 지금까지 은행이 건재할 수 있는 것은 은행의 역할이 인간의 삶에 필수적인 부분이란 점을 대변한다고 할 수 있다.
은행을 선택함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신뢰성과 편리함이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원 월드 뱅크(행장 William Ralph Kerr)는 누구보다 고객 한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는 은행이다.
원 월드 뱅크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만날 수 있는 ‘시나 얼빈(Sheena Irvin)’ 전문가는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분위기가 원 월드 뱅크의 매력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한다”며 “고객의 상황을 머리로, 또 마음으로 이해하는 만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에 고객과의 좋은 관계를 우선순위에 둔다”고 말했다.

원 월드 뱅크의 시작
원 월드 뱅크는 2005년 4월 설립된 은행으로 ‘고객 한 명 한 명을 존중하며 그들의 필요를 위해 섬긴다’는 경영 이념 하에 설립됐다. 이런 이념에 따라 원 월드 뱅크는 각 개인에 따라 다양한 재정적 필요를 충족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이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 중에서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시나 전문가는 “원 월드 뱅크는 고객들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고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자체 행사들을 항상 구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BBQ 파티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고객 맞춤 서비스
소형은행이란 특성을 앞세워 고객들과 돈독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원 월드 뱅크의 강점 중 하나는 ‘유연성’이다. 은행의 틀에 고객을 맞추기 보다는 고객의 틀에 은행의 서비스를 맞추는 것이 원 월드뱅크가 설명하는 유연성인 것이다.
이런 유연성을 바탕으로 원 월드 뱅크는 일반 은행이 제공하는 모든 은행업무와 무료 예금 계좌 및 무료 비즈니스 예금 계좌 서비스, 상업 대출과 중소기업 대출 서비스, 양도성 예금증서(CD, Certificate of Deposit) 서비스와 개인 은퇴계좌(IRA, Individual Retirement Account)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원 월드뱅크는 미국연방예금보험공사(FDIC, Federal Deposit Insurance Corporation)에 가입된 은행으로 이용 고객들에게 예금 안정성을 제공하니 믿고 계좌를 개설 할 수 있다.

앞으로의 원 월드 뱅크
앞으로 원 글로벌 뱅크의 방향성에 대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고객들의 성공이 지역 발전을 이루고 원 월드 뱅크의 발전을 이룬다’는 신념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원 월드뱅크 직원 일동은 말했다.
이어 “ 휴스턴 지점 설립에 이어 앞으로 원 월드 뱅크 지점을 다양한 지역에 설립해 고객들과 함께 커가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점차 번성하고 있는 달라스 한인들의 비즈니스와 또 비즈니스 시작을 고민하고 있는 한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시나 전문가는 전했다.

전화번호: 972-243-7775
주소: 2449 Walnut Hill Lane, Dallas
홈페이지: www.oneworldbank.com

News Korea Texas, I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핫딜_full_300dpi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