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해 드립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봉사하는 '행복 상담소'

봄이 찾아오고 새싹이 돋아나면 여행의 계절이 돌아온다. 싱그러운 햇살과 함께 온가족이나 연인들과 여행계획을 세운다면 상담을 해야 한다.

대한관광여행사는 이런 계획의 중요한 친구이다. 인생에서 추억만큼 소중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아는 대한관광여행사 직원들의 성실한 자세 때문에 여행 상품의 문의나 항공권 발권에 대한 문의를 친절히 상담하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1985년에 설립되어 Dallas, Texas에 위치한 최초의 한인 여행사인 대한 관광여행사는 국내선 및 국제선 티켓 발권으로 시작하여 중남부 전 지역의 한인 손님들을 중심으로 티켓팅 및 여행 패키지, 제반서류, 통역 번역, 국내 세미나 투어 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대리점으로 타 여행사에서는 찾을 수 없는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실수 없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의 편리한 일정에는 저희 회사만의 노하우가 있습니다. 오랜 단골 고객들로 인해 목소리만 들어도 고객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새로운 여행 패키지의 패턴을 바탕으로 서부나 동부가 아닌 중남부의 중심이 되어 품격 높은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연구를 거듭하고 있는 송은숙 대표는 언제나 밝고 친절한 얼굴로 상담에 임한다.

대한관광여행사는 보다 알차고 쾌적한 여행을 위하여 장거리 여행의 불편함을 덜고자 Motor Coach Bus 대신 아메리카 에어라인(AA), 텔타 에어라인(DL),유나이티드 에어라인 (UA)의 주요 항공사와 연계하여 긴 장거리 시간을 단축하며 짧은 시간 가족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갖는데 더욱 주력하고 있다.

“고달픈 이민생활에서 여행으로 시작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을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바램입니다. 그래서 가슴 뿌듯한 사랑으로 담아 오시는 것이 저희의 희망사항입니다.” 투어담당 김윤석씨와 죠슈아 한 씨는 손님 한분 한분의 추억에 봉사하는 자세로 임한다.

“할리데이 휴가는 3-4개월전에 미리 부킹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선 여행을 하기위해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항공료입니다. 여행을 하실 때에는 먼저 계획을 세운 다음 적어도 2-3주 이내에 예매/발권을 해야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송은숙 대표는 당부한다.

“한국에서 오신 많은 분들은 이 곳의 현황에 익숙치 못해 저렴한 요금을 이용하시지 못하는 분이 많습니다. 국내선은 특별 세일이 있으나 변동사항이 많고 세일 기간이 짧아 여행사에 문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투어 담당 김윤석씨는 귀뜸한다.

“국제선은 유럽을 제외한 동남아시아 또는 남미 그 밖의 여행지에 따른 각 국제선은 대체로 국내선 규율에 비해 까다롭지는 않지만, 계절별로 요금이 다를 수 있으며 다가오는 휴가철, 명절로 인해 매진되는 일이 많습니다.

특히 5월 중순-8월말 12월-1월 하순까지는 가장 많은 여행자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6-7개월 전에 저렴한 항공티켓은 매진되는 사례가 많으니 미리 계획해서 예매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고 송은숙 대표는 사전 계획 및 예약에 대해 강조한다.

20년 전통을 경험으로, 전문적인 가이드 및 연령층에 짜임새 있는 자유여행, 선택 관광, 그룹관광 등을 더욱 개선하여 이제 더욱더 새로이 발돋음 하고 있는 대한관광여행사는 미래와 과거가 공존하는 곳이다.

멋진 휴가 계획과 추억이 함께 있는 대한관광 여행사는 그래서 언제나 활기차다. 산과 바다의 멋진 풍경이 늘 가득한 이 곳에 올 한 해 여행 계획을 문의해 보자. 인생은 여행의 연속이다. 대한관광 여행사는 멋진 동반자로 훌륭한 나침반이 되어 줄 것이다.

 

2205 Royal Ln Dallas, TX, 75229

전화 972-243-6515

팩스 972-243-220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