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들의 어려움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삶의 동반자”

미국의 심리학자 매슬로우(Maslow)가 제시한 ‘욕구단계설’에 따르면 ‘인간의 안정성’은 기본 욕구에 가까운 2단계에 속한다.
그렇기에 인간은 안정된 삶을 위해 계속해서 돈을 벌고 가정을 꾸려간다.
이런 인간의 욕구에 맞게 보험 역시 현대인들의 삶과 함께 변화, 발전해오고 있다.
보험회사는 다수의 가입자간의 ‘중간 역할자’로서 우발사고에 대비한 경제적 혜택을 주기 위한 자금축적의 비용을 지출하고 우발사고가 발생할 시 경제적으로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는 중간 역할을 한다.
“보험도 결국 통계다”라고 말하는 황성남 올스테이트 캐롤튼 지사 황성남 대표는 객관적인 수치와 정보로 누구보다 탄탄한 신뢰감을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다.

올스테이트 보험회사 소개

올스테이트 보험회사는 1931년에 설립된 이래로 미국 내 개인보험과 관련해 상장된 가장 큰 보험회사 중 하나이다.
현재 본사는 시카고 근교인 노스브룩(Northbrook)에 위치해 있고 특히 텍사스 지역은 올스테이트 보험회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런 텍사스 주의 중요성을 나타내듯 올스테이트 프리포트 캠퍼스(Allstate Freeport Campus)가 어빙에 자리하고 있고 이는 텍사스 거주민들에게 지리적 장점과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는 장점을 내포하고 있다.
“올스테이트는 각 가정에 필수적인 주택과 자동차, 생명 및 연금보험을 취급하며 고객들의 잠재적 위험요소를 파악해 최적화된 보험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황 대표는 본사를 소개했다.

남다른 정직함과 신뢰성

미국으로 이주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한인들 및 수많은 보험 상품과 회사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한인들은 올스테이트 보험회사 캐롤튼 지사에 방문해 황 대표와 상의할 것을 추천한다.
‘어떤 보험을 들어야 할까?’ 깊은 고민을 하고 있는 한인에게 황 대표는 이렇게 조언한다.
“보험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신의 건강과 직업 특수성 등 자신의 삶의 패턴을 정확히 인식하고 그것에 맞게 얼마를 커버리지 해야 하는가를 자신의 경제적 상황과 비교해 바르게 아는 것이 첫 시작이다”고 황 대표는 전했다.
이어 자동차보험을 예로 들어 “‘풀 커버리지(Full coverage)’라는 뜻을 모든 것을 보장하는 플랜으로 생각하면 오산이다”고 황 대표는 설명했다.
황 대표는 “사고 발생시 어떤 측면이 보상이 되고 또 보상 금액 범위는 정확히 얼마이고 또 어느 정도인지를 직접 알고 보험을 선택한 후 이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황 대표는 “한인들과 함께 호흡하며 기쁘고 슬픈 일을 함께하는 보험 전문가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고 말한다.
“내가 갖고 있는 보험과 관련된 전문 지식과 객관적인 통계 자료를 활용해 앞으로 한인들의 안정적인 삶에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사로 성장시키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것이 그의 포부다.

전화번호: 214-214-7676
주소: 2204 Kelly Blvd Suite 106 Carrollton, TX75006
이메일: samuelhwang@allstate.com
홈페이지: www.allstate.com/

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 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