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런카운티 교회협의회 ‘신년하례회’ … 2월 21일~23일 연합부흥회 개최

다 함께 연합하며 서로 섬기는 태런카운티 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상호)가 지난달 27일(월) 오후 6시에 한마음교회(담임목사 허종수)에서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1부와 2부의 순서로 나눠 열린 이날 신년하례회는 예배와 월례회가 진행됐다. 임동식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묵상에 이어 찬송가 391장 ‘오 놀라운 구세주’를 찬양한 후 김선만 목사의 기도, 허종수 목사의 설교, 이상호 목사의 중보기도와 오문탁 목사의 마침기도 순으로 드려졌다.
허종수 목사는 베드로전서 1장 24절~25절을 기반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날 월례회에서 신년 연합부흥회 일정 및 4월 부활절 연합예배 장소 등이 논의됐다.
또한 태런카운티 교회협의회 신규회원으로 오정석 목사(프리스코 프렌즈교회)의 가입을 알렸다.

◎노은교회 김용혁 목사 초청 부흥회
태런카운티 한인교회협의회는 오는 2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주님의교회(담임목사 이상호)에서 부흥회를 개최한다.
노은교회 김용혁 목사가 주강사로 나서는 이번 부흥회는 ‘하늘 문을 여는 사람들’을 주제로 3일간 진행된다.
김 목사는 △모리아 산으로 올라가라(창세기 22장 1절~14절) △하나님 마음에 드는 자(사무엘하 23장 13절~17절) △너는 어서 속히 내게로 오라(디모데후서 4장 9절~18절)는 제하의 말씀을 각각 선포할 예정이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 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