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마 중보기도 컨퍼런스, “교회를 위한 새벽 대각성 집회”

자마(JAMA, 대표 강순영 목사)가 교회를 위한 새벽 대각성 집회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새벽 대각성 집회는 오는 8월 3일(월)부터 15일(토)까지(주일 제외) 12일간 오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온라인 새벽 집회로 열린다. 주일을 제외하고 매일 미중부시간 새벽 3시에 동영상이 업로드된다.
유튜브에서 “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검색하거나 자마 홈페이지(ipc.jamaglobal.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마는 “해마다 실시했던 자마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올해는 온라인으로 드리는 중보기도 컨퍼런스 새벽 각성 집회로 전환해 여러 교회와 성도를 섬기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수 개월간 교회에 모여 공예배를 드릴 수 없는 상황 속에 있다가 지역적으로 다소 차이가 있지만 조심스럽게 공예배를 재개하고 있다”며 “지금은 교회가 성령의 강한 임재로 각성하고 새로워져야 할 때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자마는 “교회마다 예배와 기도가 뜨겁게 타오름으로 기도자들을 통해 교회에 생명의 약동이 힘있게 일어나기를 소원한다”면서 집회의 참여를 독려했다.
사도행전 2장 42절~47절을 제시하며 자마는 “예루살렘교회처럼 성도들이 모이기를 힘쓰고 기도하기를 힘쓰며 기사와 표적이 나타나는 교회, 목회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이 힘있게 선포되고 성도 간에 사랑과 나눔이 넘치며 모든 성도들과 교회가 주변으로부터 칭송을 받아 구원받는 사람이 날마다 더해지는 은혜가 많은 교회가 되길 간절히 소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8월 3일부터 15일까지(주일을 제외한 12일간) 중부 시간으로 매일 새벽 3시(동부 새벽 4시, 서부 새벽 1시)에 “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찬양 및 설교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릴 예정이다”고 했다.
동영상이 업로드된 이후에는 어디서든 언제든지 누구나 설교 및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자마는 각 교회의 새벽기도회 시간에 이번 새벽 각성 집회 동영상 활용을 권면했다.
또한 링크(ipc.jamaglobal.com)를 통해 참가를 신청하면 동영상 링크와 강의안을 제공한다.
교회를 위한 새벽 대각성 집회의 일정은 △8월 3일(월) 김춘근 교수, Heal Our Land
△8월 4일(화) 한기홍 목사, 교회가 새롭게 타올라야 합니다.
△8월 5일(수) 이성철 목사, 교회 안에 중보 기도단 세우기
△8월 6일(목) 호성기 목사, 주 은총과 연합으로 부흥케 하소서
△8월 7일(금) 강일진 목사, 사랑에 빠진 군대
△8월 8일(토) 강순영 목사, 국가의 리더들을 위한 기도
△8월 10일(월) 강민수 목사, 예수님의 겟세마네 기도(고난을 이기는 기도의 힘)
△8월 11일(화) 배성호 목사, 물위로 걸어가게 하소서
△8월 12일(수) 호성기 목사, 다음 세대를 살리는 비전으로 부흥케 하소서
△8월 13일(목) 한기홍 목사, 담임 목회자를 위한 중보기도
△8월 14일(금) 이성철 목사, 중보기도자의 자기관리
△8월 15일(토) 김춘근 교수, 다음세대 리더들을 준비시켜야 합니다의 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