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recated: Array and string offset access syntax with curly braces is deprecated in /home/newkoweb/public_html/wp-content/plugins/Ultimate_VC_Addons/admin/bsf-core/auto-update/admin-functions.php on line 11
코너스톤 한인침례교회, 올인원 철야기도회 … “하나님은 기도할 때 일하신다” – News Korea

코너스톤 한인침례교회, 올인원 철야기도회 … “하나님은 기도할 때 일하신다”

코너스톤한인침례교회(담임목사 손해도)가 지난 1월 31일부터 올인원 철야기도회를 시작해 지난달 28일까지 두차례 기도회를 열었다.
올인원 철야기도회는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찬양과 말씀, 기도의 순서로 진행된다.
손해도 목사는 “평상시 직장이 늦게 끝나서 금요예배에 참여를 못하거나 거리가 멀어서 못 나오는 성도들을 위해 한달에 한번이라도 함께 모여 기도하자는 취지로 철야기도회를 열게됐다”고 말했다.
올인원 철야기도회는 사도행전 2장 1절 ‘다같이 한곳에 모였더니’를 기반으로 코너스톤한인침례교회 전 사역자들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부터 청·장년에 이르기까지 전세대를 아우르는 예배로 드려진다.

◎지팡이를 들라= 손해도 목사는 지난 2월 28일(금)에 열린 철야기도회에서 출애굽기 17장 8절~16절을 중심으로 ‘지팡이를 들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애굽에서 나온 이스라엘 백성은 홍해를 건너 광야를 지난다.
그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고 반석에서 솟은 물을 마신다.
그리고 아멜렉과 전쟁을 치러 대승한다.
손 목사는 “이 전쟁은 이스라엘 민족이 애굽에서 나와 첫번째로 겪는 전쟁이였고 군대 조직도 없이 무기도 없이 치른 전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에서가 조상인 아멜렉은 전쟁에 능한 민족이였다”며 “결코 이길 수 없는 전쟁에서 승리했다”고 덧붙였다.
이스라엘의 승리는 여호수아의 칼에 있지 않고 모세의 지팡이에 있었다는 손 목사는 “하나님이 기록하라고 하신 것, 하니님이 외우라고 하신 것이 바로 기도의 능력이다”고 말했다.
손 목사는 “우리의 삶의 승리도 칼이 아닌 지팡이에 있다”면서 “하나님은 우리가 기도할 때 일하신다”고 강조했다.
또한 “기도가 멈추면 하나님도 멈추고 기도가 시작되면 하나님도 일하신다”고 피력했다.
손 목사는 “이스라엘에 비가 그쳤을 때에 엘리야의 기도를 통해 비를 내리셨다”면서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의 우상숭배 때문에 비를 그쳐 달란 엘리야의 기도로 비가 멈췄고 다시 그가 비가 오길 기도하자 비가 왔다. 하나님은 엘리야 한 사람의 기도를 통해 일하셨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도의 능력’ 저자인 이엠 바운즈의 말을 인용해 “성령은 기계에 임하지 않고 사람에게 임한다. 성령은 계획에 기름을 붓지 않고 사람에게 그것도 기도의 사람에게 기름을 부으신다”고 전했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 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Notice: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value of type int in /home/newkoweb/public_html/wp-content/plugins/better-adsmanager/includes/libs/better-framework/menu/class-bf-menu-walker.php on line 306

Notice: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value of type int in /home/newkoweb/public_html/wp-content/plugins/better-adsmanager/includes/libs/better-framework/menu/class-bf-menu-walker.php on line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