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한교회, “달라스침례대학교(DBU)와 MOU 체결”

세미한교회(담임목사 이은상)가 기독교 교육학으로 명성이 높은 달라스침례대학교(Dallas Baptist University, 총장 아담 라이트, 이하 DBU)와 지난 17일(금)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은상 목사와 게리 쿡(Gary Cook) DBU 명예 총장은 MOU를 위한 서명식을 진행했다.
이로써 세미한교회는 지역 한인교회 최초로 DBU와 MOU를 체결하게 됐다.
DBU와 세미한교회의 MOU 체결은 기독교 대학과 지역교회를 잇는 교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한교회는 DBU 기독교 교육학 전문가들에게 세미한교회 교육국 커리큘럼을 공유해 조언과 첨삭을 통한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을 확립할 계획이다.
또한 세미한 썸머스쿨(교장 이정찬)의 교사 채용 시 DBU 기독교학과의 학부 및 석·박사에 재학 중인 학생들에게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고 선별해 인턴십을 제공한다.
DBU와 MOU 체결을 통해 세미한교회는 기독교 교육에 특화된 DBU 교수들이 담당하는 교사 트레이닝을 실시하게 된다.
세미한교회는 이번 MOU를 통해 차세대를 위한 성경적 교육 기반을 더욱 굳건히 다져갈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 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