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과 마음 바쳐서 끝까지 충성하리”

세미한교회 여성예배, 11월 2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 “진정한 친구는 예수 그리스도 한 분뿐이다”

세미한교회(담임목사 이은상)가 지난 2일(수) ‘믿음은 사랑으로(Faith of Love)’를 주제한 2019 가을학기 향수예배(향기로운 수요 여성예배)의 세 번째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찬양과 기도, 안희영 담임사모의 광고에 이어 헌금 특송, ‘요게벳의 노래’가 플룻 연주로 진행됐다.

가스펠_향수예배

설교를 맡은 김요한 목사(세미한교회 장년교육·새가족 담당)는 요한복음 15장 13절~15절을 중심으로 ‘참 좋은 나의 친구’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찬송가 90장 1절과 2절의 ‘참 좋은 나의 친구’에서 제목을 차용했다”며 “진정한 친구는 예수 그리스도 한 분뿐이다”고 전제했다.
본문 15절의 ‘너희를 친구라 하였노니’에 대한 설명을 이어나간 김 목사는 “본문은 예수님이 우리를 친구로 불러주는 장면이 등장한다”며 성경에 등장하는 친구들(다윗과 요나단, 다니엘과 세 친구인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을 열거했다.
그러면서 “아브라함과 모세를 하나님이 친구로 대했다”며 “조물주인 하나님이 피조물을 향해 친구라 불렀다”고 덧붙였다.
김 목사는 “예수님이 우리를 친구로 불렀지만, 전제된 것이 있다”며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목숨 버리고 구원한 사랑처럼 우리도 주를 위해 헌신하며 충성하고 사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여성만을 위한 예배= 향수예배는 지난달 18일 시작돼 11월 2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봄학기와 가을학기로 나눠 실시되는 향수예배는 이은상 목사를 비롯해 세미한교회 부교역자들이 주강사로 말씀을 전한다.
이번 가을학기 향수예배는 총 10번에 걸쳐 예배를 드린다.
예배 후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로 △로마서의 발견: 문석우 목사 △요나서의 발견: 이용학 목사 △사사기의 발견: 노정배 목사 △에스더서의 발견: 이정찬 전도사 △빌립보서의 발견: 최주송 목사를 각각 진행하고 있다.
세미한교회는 1615 W Belt Line Rd, Carrollton, TX 75006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972-446-0178)로 하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