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양육, “DFW Friday”

빛내리교회(담임목사 정찬수)가 지난달 20일(금)과 27일에 DFW Friday 기도회를 가진 후 4일부터 11월 22일까지 본격적이 양육훈련 강의를 진행한다.
지난 27일에 열린 DFW Friday 기도회에서 정찬수 목사는 출애굽기 14장 10절~14절 말씀을 기반으로 ‘하나님이 하십니다’란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또한 빛내리교회 소그룹인 ‘내리’의 리더들인 이끄미와 섬김이들은 양육 훈련을 받는 성도들을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졌으며, 리더들을 위한 축복의 기도를 드렸다.
빛내리교회가 2016년부터 해마다 봄과 가을에 실시하는 DFW Friday는 성도들의 영적 성장과 예수 그리스도의 신실한 제자 양육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DFW Friday는 Discipleship(제자)·Fellowship(교제)·Worship(예배)의 앞 글자를 따 이름 지었다.
빛내리교회는 DFW Friday 뿐만 아니라 2세부터 5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와나(AWANA)와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인 머지(Merge)를 매주 금요일마다 각각 진행한다.
특별히 올해부터 신설된 BLC(Binnerri Learning Community) Weekday는 ‘성경적 재정관리 훈련’과 날마다 큐티하는 엄마’가 평일 모임으로 각각 개설됐다.
BLC는 다양한 교회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스펠_빛내리교회

4일부터 8주간 실시되는 DFW Friday는 총 6개의 강의가 열린다.
강의는 △갓 블레스 유(God Bless You): 정찬수 목사 △하나님이 빚으시는 성품: 함신영 목사 △중보기도학교:문찬호 목사 △사도행전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 이도희 목사 △성경의 깨어지 가정 이야기: 이종천 목사 △크리스천 퍼스펙티브(Christian Perspective): 유인규 목사로 진행된다.
빛내리교회는 1301 Abrams Rd, Richardson, TX 75081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972-238-1127)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