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행복과 귀한 복음을 만나는 “여름성경학교”

큰나무교회 “성경공부 통해 차세대 올바르게 커가길” … 임마누엘연합감리교회·플라워 마운드교회, VBS 7월에도 계속

차세대들의 영적 성장과 전도를 위한 여름성경학교(Vacational Bible School, 이하 VBS)가 여름방학을 시작한 5월부터 시작돼 달라스 지역 각 교회들마다 다양한 주제와 프로그램으로 7월에도 이어지고 있다.
큰나무교회(담임목사 김귀보)가 8일(월)부터 11일(목)까지 VBS(Vacation Bible School,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데 이어 임마누엘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권성철)와 플라워 마운드교회(담임목사 김경도)가 각각 VBS를 진행한다.
◎큰나무교회
큰나무교회는 ‘Roar! Life is Wild·God is Good’을 주제로 예수님에 초점을 맞춰 VBS를 진행했다.
프리 K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한 이번 VBS는 3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말씀을 들으며 성경공부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알아가는 영적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됐다.

가스펠_큰나무교회

큰나무교회는 △가스펠 △게임 △뮤직 △댄스 △크래프트 스테이션 등을 제공했다.
큰나무교회는 지난달 23일(일)부터 27일(목)까지 진행한 오클라호마 단기선교에서 VBS를 현지 교회 리더들을 중심으로 진행한 바 있다.
박종현 목사(큰나무교회 교육담당사역)는 “인디언이 90% 이상인 Elm Tree Baptist Church에서 큰나무교회 단기선교팀이 준비해 현지 교회 리더들을 중심으로 VBS를 실시했을 때 아이들이 순수하게 복음을 받아 들였다”고 전했다.
박 목사는 “VBS를 통해 아이들이 복음에 대해 깊이 있게 알게 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며 “창세기부터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을 가르치는 이번 VBS의 성경공부를 잘 받아들여 올바르게 커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마누엘연합감리교회
임마누엘연합감리교회(2536 Valley View LN. Farmers Branch, TX 75234)는 15일(월)과 16일(화)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VBS를 진행한다.
‘플라이 하이(Fly High)’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VBS는 고린도전 1장 27절~31절을 기반으로 △복음을 알라 △복음 안에 거하라 △복음을 자랑하라는 소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소주제를 통해 아이들은 경쟁에 따라 주어지는 행복이 아니라 예수님 안에 있는 참된 행복을 깨닫게 되며, 귀한 복음을 전하고, 자랑하는 구원을 위한 소명을 얻게 된다.
이번 VBS는 그리스도의 자녀로서 그리스도를 자랑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다.
박보람 간사(임마누엘 연합감리교회 교회학교 담당)는 “이번 플라이 하이 주제를 통해 아이들에게 복음과 구원을 전한다”며 “복음과 구원에 확실한 아이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자랑하는 삶을 살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플라워 마운드교회
플라워 마운드교회(200 Flower Mound Rd. Flower Mound, TX 75028)는 “IN THE WILD 자연에서 만나는 예수님과의 놀라운 만남!”을 주제로 25(목)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
VBS 일정은 25일과 26일 오후 5시~8시 30분, 27일(토) 오전 10시~오후 1시, 28일(일) 오전 11시~ 오후 2시며, 참가대상은 만 3세부터 5학년까지다.
이성진 전도사는 “연령대에 맞는 성경공부와 프로그램으로 말씀을 기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갖고 하나님과 복음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문의는 전화(408-204-7890)나 이메일(happyjds@gmail.com)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