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베다니장로교회, “비전센타 입당 예배”

달라스베다니장로교회(담임목사 박준걸)가 지난 6일(일) 비전센타 입당예배를 가졌다.
당회장 박준걸 담임목사를 비롯한 당회위원들의 테이프 커팅식으로 비전센타 입당에 대한 축하와 감사를 전한 당회 위원들과 성도들은 비전센타로 행진했다.
이영준 목사(달라스베다니교회 교구·행정 담당)의 인도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박준걸 목사의 예식사와 찬송가 210장을 찬양한데 이어 성시교독과 최영석 장로의 기도, 성경봉독, 혼성중창단의 찬양과 박 목사의 설교가 진행됐다.
박 목사는 에스라 7장 10절을 기반으로 ‘에스라의 교훈’을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에 이어 건축위원장인 고광진 장로의 건축 경과보고와 입당 기도 및 선언이 선포됐으며, 고광진 장로와 장인호 장로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가스펠_비전센타 입당

달라스베다니장로교회는 교육부의 부흥으로 기존의 교실과 예배 공간이 부족해 예배실과 교실 등을 증축하게 됐다.
비전센타는 2017년 3월 5일 당회의 건축 결정과 공동의회를 거쳐 건축을 최종 결정한데 이어 같은 해 4월 30일 설계사와 함께 기공식을 거행했다.
2018년 4월에 공사가 시작된 비전센터는 지난달 24일 캐롤톤시로부터 사용허가서를 받고 입당예배를 드리며 차세대와 영어권 청년 및 장년들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하게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