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고 문하생, VASE 6개 금상 등 대거 입상
텍사스 최대 미술대회에 Best Landscape 1위도 포함 … 고 원장 인물화 워크샵도 겸해
DATE 18-05-11 05:12
글쓴이 : 어드민      
y.jpg

매년 봄에 열리는 텍사스에서 가장 큰 미술대회인 VASE(Visual Arts Scholastic Event)에서 스티브 고(Steve Ko) 스튜디오 문하생들이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뒀다.
해가 갈수록 그 규모가 더욱 커져 텍사스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가장 저명한 대회가 된 VASE 대회에 스티브 고 스튜디오에서 10명이 참가해 6개의 Gold Seal을 받았고, 또 1명에게만 주는 Best Landscape 상을 수상했다. 
이번 주 대회에 텍사스 전역에서 35,000점이 넘는 작품들이 출품됐는데 그 중 탑 6%에 해당하는 2,500 점만 선발해 샌마르코스 고등학교( San Marcos High School)에서 주 대회를 개최했다. 
주 대회에 선발된 작품 중 또 탑 4%에 해당하는 150점만 선별해 최고의 상인 Gold Seal을 주게 되는데, 스티브 고 스튜디오 학생들이 그 중 6개의 상을 휩쓸어 주목을 받았다.
이들 수상자는 Alex Popke, Claire Litsey, Ellia He, Grace Kang, Mary Park, Olivia Zha 등이다. 
Ellia He 학생의 풍경화는 Best Landscape 상을 받아 500달러 현금 부상도 받았다.  
스티브 고 원장은 이 대회 기간에 텍사스 여러 지역에서 온 80명 학생들에게 인물화 워크샵을 열어 직접 그림 시연을 하기도 했다. 
고 원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Classical 방법으로 그리는 법을 가르쳐 주고 학생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Ellia He.JPG
<Ellia He 작품>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