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팬클럽 ‘추인달’ 활동 개시
경기장 찾아 단체 응원전 “뜨거운 함성” ... 각종 혜택 신규 회원 모집 중
DATE 18-05-11 05:07
글쓴이 : 어드민      
595bfe79-1355-4dd2-8dec-96aa3d32e4b5.jpg
<추신수 선수 팬클럽 추인달이 김가은 회장(아래 오른쪽 아기와 함께)을 비롯해 13명이 모여 레인저스와 보스턴전에서 응원하고 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 선수 달라스 공식 팬클럽인 추인달(회장 김가은)이 활동을 개시하며 단체 응원전을 마련했다. 
올 시즌 전반기에 총 세 차례의 단체 응원전을 마련했는데, 지난 5일(토) 오후 7시에 보스턴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오는 6월 9일(토) 오후 6시 15분 휴스턴과의 경기 및 8월 18일(일) 오후 7시에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단체 응원을 하게 된다. 
지난 5일 텍사스 경기의 단체 응원전에는 총 13명의 추인달 회원들이 함께 모여 뜨거운 응원을 펼치며 추신수의 선전에 힘을 보탰다. 
현재 추인달은 제 3기 회원을 모집 중이다. 회원 가입은 이메일 chooindal@gmail.com으로 하면 된다. 가입비는 무료며, 최소 월 1회 단체응원 할인 및 무료 티켓 이벤트, 추신수 생일 파티 참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새롭게 추인달을 맡게 된 김가은 회장은 수의학과 준비 중인 유학생으로서 “텍사스 레인저스 경기를 보며 얻은 활력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어서 회장직을 수락했다”고 말한다. 
김가은 회장은 “야구와 추신수 선수를 좋아하는 한인들의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분 없이 많은 활동을 할 예정”이라며 한인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한국에서 태권도를 취미로 가르치기도 했다는 김 회장은 “유학생활이나 이민생활에서 같은 한인인 추신수 선수의 활약을 보며 웃고 울기도 했었는데, 이런 동질감을 다른 한인 분들과 나누며 응원전에서 함께 소리치고 행사에서도 교류 나눌 한인 분들의 회원 가입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