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 초청 이벤트

‘뱅크오브호프가 쏜다’ 전 지점 실시 … 항공권·호텔 숙박권·스카이박스 티켓 제공

대표적인 LPGA 대회 중 하나인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의 타이틀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오는 3월 21일∼24일 애리조나의 와일드파이어 GC에서 열리는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 대회를 앞두고, 전국 모든 지점에서 LPGA 파운더스컵 초청 행사인 ’LPGA 파운더스컵, 뱅크오브호프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뱅크오브호프는 미국 내 한국계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타이틀 스폰서’로서 LPGA 대회를 3년째 개최하고 있는데, 그간의 성과에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4일부터 2월 15일까지 2주간의 응모를 통해 총 3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1인당, 동반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애리조나주 피닉스 왕복항공권 2매 △대회가 열리는 JW메리어트 리조트(JW Marriott Phoenix Desert Ridge Resort & Spa) 2박 숙박권(3/22∼3/24) △스카이박스 티켓 2매 등이 제공되며, 가까운 뱅크오브호프 지점에서 응모권을 작성해 지점 내 응모함에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2월 14일과 2월 21일 두 차례로 나눠 발표된다.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은 1950년 최초로 여성골프대회(LPGA) 대회를 시작한 첫 13명의 파운더들의 스포츠정신을 기리며 시작된 대표적인 LPGA 대회다.
뱅크오브호프는 미국에 처음 세워진 한인은행 설립정신을 기념하고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3회째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을 후원, 개최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