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창의적 “영감”이 가득했던 H마트 그림그리기 대회

이번 대회 주제 ‘Draw What Inspires You’ … 이외에도 비눗방울 등 다양한 가족행사 진행돼

텍사스 아이들의 창의력과 미적 감각을 엿볼 수 있는 H마트 주최 ‘2019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지난 4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에디슨 서클 파크(Addison Circle Park)에서 열렸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이번 그림 그리기 대회에는 수백 명의 참가자들과 학부모들이 참석해 이번 그림 그리기 대회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보였다.
올해 그림 대회의 주제는 ‘Draw What Inspires You’였다.
아이들은 축구를 통해 즐거웠던 순간이나 가족들과 즐거웠던 추억 등을 떠올리며 하얀 도화지 위에 하나 하나 그려 나갔다.
이번 그림 대회의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후원 업체들이 준비한 구디백이 증정됐다.
또한 그림 대회 등록 부스에서는 그림을 제출한 아이들 모두에게 대회 참가에 대한 고마움과 수고의 의미로 메달을 목에 걸어줬다.
아이들은 목에 걸린 메달에 눈을 떼지 못하며 즐거움과 흥분을 나타냈다.
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는 다양한 가족행사들도 진행됐다.
잔디밭 중간에서 진행된 각종 게임들은 가족들에게 또하나의 값진 추억을 선사했고 참가한 가족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공원 내에 가득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그림 대회에는 아이들을 위한 비눗방울 체험과 페이스 페인팅도 준비됐다.
비눗방울을 불고 만드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흥미로운 표정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H마트 그림 그리기 대회는 심사를 통해 총 58명의 수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오는 6월 14일(금)에 발표된다.
수상자 발표는 접수시 등록한 이메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6월 15일(토)에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아직 추진 중이나 작년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이 있었던 옴니호텔 파크 웨스트(Omni Hotel at Park West)에서 열릴 가능성이 있다고 대회 관계자는 밝혔다.

비눗방울울 날리며 즐거워하고 있는 아이들.
페이스 페인팅을 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모습.
그림을 제출하고 받은 메달을 보며 기뻐하고 있는 아이.

김지은 기자 press4@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