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W 한인 단체들 연말 분위기 고조시킬 송년회 계획

경제인협회, 코트라와 함께 송년회 겸 비즈니스 세미나 … 도넛협회·달라스어머니회·포트워스여성회·문학회·한국홈케어 등

DFW 지역 한인단체들이 연말 송년모임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지난 주에 포트워스한인회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8일(토) 오후 4시, Forest Hill Civic & Convention에서 포트워스 한인회 최대 행사인 ‘2018 한미 문화의 밤’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 외에도 월남참전국가유공자회(회장 강익세), 달라스 한국여성회(회장 강석란) 등의 단체들의 송년모임을 보도한 바 있다.
지난 주에 이어 달라스 경제인협회 등 여러 단체가 송년모임을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달라스 경제인협회(OKTA Dallas, 회장 진이 스미스)는 연말 마지막 행사로 코트라와 함께 비즈니스 세미나를 송년회와 겸해 가질 예정이다. 일시는 12월 3일(월) 오후 6시이며 장소는 코요테릿지골프클럽이다.
세미나는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이라는 제목으로 삼문 그룹 문대동 회장, ‘미국 및 세계 경제 전망’이라는 제목으로 UTA 경제학부 최치영 교수, ‘미국 Banking Conditions’이라는 제목으로 달라스연준은행 금융산업 연구원에서 근무하는 변성제 박사가 강연할 예정이다.
이 강연에는 경제인 협회 회원뿐만 아니라 사업 발전을 원하는 달라스 경제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차세대도 참여할 수 있으며 회비는 2019년 연회비 200달러이며 차세대는 무료다.
접수는 30일(금)까지며 문의는 진이 스미스 회장(전화 972-236-5000)에게 하면 된다.
세계경제인협회(World OKTA)는 전 세계 76개국에 148개 지회와 20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한인 경제 단체다.
텍사스 도넛협회(회장 이상윤)가 12월 17일(월) 오후 1시 수라 대연회장에서 정기총회와 연말 송년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이상윤 회장은 “이번 정기총회에서 한국 인력관리공단의 도움을 받아 한국에서 도넛 베이커들을 들여오는 사항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당일 총회 장소에는 쏘세지 기계가 전시될 예정이다.
텍사스 도넛협회 송년모임에 대한 안내는 이상윤 회장(전화 214-235-9465)에게 연락하면 된다.
달라스 한국 어미니회(회장 정금순)는 12월 27일(목)에 송년모임을 가질 예정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미정이다.
포트워스 여성회(회장 조이스 황)은 12월 중에 송년모임을 가질 예정이며 송년모임에서 난민아동들에게 슈박스 선물 증정을 계획하고 있다. 조이스 황 회장은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미정이라고 말했다.
DFW 지역의 20개 한국학교 모임인 달라스 포트워스 한국학교협의회(회장 권예순)는 12월 8일(토) 오후 6시 코요테골프클럽에서 달라스출장소 권민 영사와 함께 간담회를 가질 전망이다. 한국학교 교장들은 2018년 한글교육과 행사를 돌이켜 보면서 한글교육 발전 방향을 모색할 예정이다.
달라스 한인문학회(회장 방정웅)는 12월 16일(일) 오후 3시 30분 H-마트 문화센터에서 정기총회 겸 송년회 모임을 가질 계획이다. 방정웅 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며 회원이 아니어도 문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달라스 한인문학회 송년모임에 대한 문의는 방정웅 회장(전화 214-632-5313)에게 하면 된다.

DFW 한인 단체, 송년회, 경제인협회, 코트라, 도넛협회, 달라스어머니회, 포트워스여성회, 문학회, 한국홈케어
2017 북텍사스 이북5도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이북5도민회(회장 김윤선)는 12월 12월 12일(수) 오전 11시 30분 수라식당 대연회장에서 북텍사스이북5도민회 총회, 송년모임 및 6·25 전쟁수기 ‘집으로’ 출판기념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북5도민회 송년모임에 대해서는 김윤선 회장(전화 214-762-6143)에게 연락하면 된다.

DFW 한인 단체, 송년회, 경제인협회, 코트라, 도넛협회, 달라스어머니회, 포트워스여성회, 문학회, 한국홈케어
2017 한국홈케어 송년모임.

한국홈케어는 12월 22일(토) 오후 5시 자체 강당에서 송년모임을 가진다. 작년에는 가족을 초청했지만 올해는 직원, 간호사, 간병인들만 참석하는 초촐한 모임으로 가질 예정이다.
이경철 한국홈케어 부원장은 “Employee of the Year와 부서별 우수직원 1명씩을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며 직원 자녀 5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APN(회장 지니 김)은 오는 19일(수) 오후 6시 아리에서 송년모임을 가진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