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행사장 ‘텍사스 라이브’ 그랜드 오프닝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17일(금) 오후 6시 “일주일 앞으로” … “새로 오픈한 텍사스 라이브!에서 만나요”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의 식전 문화 행사인 태권도 시범 공연장이 될 텍사스 라이브가 지난 9일(목) 부터 나흘간에 걸친 그랜드 오픈 행사를 시작했다.
달라스 한인회의 양대 행사 중 하나인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는 오는 8월 17일(금) 오후 6시부터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파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달라스 한인회가 주관하는 행사로서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고 한국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것으로 추신수 선수가 텍사스 레인저스 팀에 온 2014년에 시작됐고 올해로 5회째가 됐다.
올해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행사 중 문화 행사는 예년보다 더 큰 규모인 80∼120명의 태권도 시범이며 예년과 달리 올해 식전 문화 행사는 스타디움 남쪽에 있는 E. Randol Mill Rd. 건너편에 위치한 텍사스 라이브(Texas live!)에서 열린다.
텍사스 레인저스 구단, 코디시사, 알링턴시의 지원을 받는 2억5천만 달러 규모의 엔터테인멘트 지역인 텍사스 라이브는 지난 9일(목) 그랜드 오프닝을 시작했고 12일(일)까지 나흘간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20만 스퀘어 피트 면적의 센터 안에는 레스토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갔고 내년에는 Loews 호텔이 운영하는 the first Live!가 들어올 예정이다. 센터는 또한 5천명을 수용하는 옥외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Arlington Backyard를 포함하고 있다.
Loews 호텔은 14층에 302객실로 돼 있으며 3만 5천 스퀘어 피트의 그랜드 이벤트 센터를 포함하고 있다.
지난 9일(목)에는 달라스 포트워스 토박이며 내셔널레코딩의 아티스트인 Toadies가 Arlington Backyard 무대에서 공연했다.
이번 주말에는 내셔널 레코딩 아티스트인 Bleachers와 Joywave의 공연이 Arlington Backyard에서 있을 예정이다. 생음악,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액티비티 등의 축하 행사가 주말 내내 있을 예정이다.
1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PBR 카우보이바는 두개의 기계장치와 큰 야외 공간을 가진 콘서트 및 라이브 이벤트 전용 시설이다. Live Arena는 3만 5천 스케어 피트의 공간으로 2층으로 된 콘서트 및 페스티벌 공간이다.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스타인 Troy Aikman이 소유한 버거 레스토랑도 입주해 있다.
텍사스 라이브는 텍사스 레인저스 글로브 라이프 파크와 달라스 카우보이스 AT&T 스타디움 사이에 있고 2020년에 개장 예정인 텍사스 레인저스의 새로운 구장인 글로브 라이프 필드 옆에 위치하고 있다. 텍사스 라이브에서는 레인저스 구장의 모습이 보이도록 설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행사 당일 텍사스 라이브에서 식전 문화 행사를 마치면 스타디움으로 자리를 옮겨 정창수 한인회 이사장의 축사, 양국 국가 연주, 시구 등의 행사가 이어진다.
이날 야구 경기는 오후 7시 5분에 시작될 예정이며 상대팀은 같은 아메리칸 리그 서부 지역에 소속된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다.
추신수 선수는 텍사스 레인저스의 한국인 선수로서 메이저 리그 14년차다. 등번호는 17번을 달고 우익수를 맡고 있다.
달라스 한인회는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당일 스타디움 입장권을 할인 판매한다. 최 부회장은 “햇볕을 피할 수 있는 1루수 쪽으로 한인 응원석이 정해졌다”고 말했다.
큰 폭으로 할인된 입장권의 종류와 가격은 다음과 같다. 1루수 쪽 Lower Box는 50달러, 우익수 왼쪽 Corner Box는 35달러, 우익수 뒷쪽 All You can Eat Porch는 44달러, 우익수 뒷쪽 Lower Reserved는 25달러다.
한인회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기념 티셔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구입시에도 할인이 되는데 texasrangers.com/tickets에 들어가 Korean Heritage Night Buy Tickets를 누르고 티켓을 구입하면 된다.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과 입장권 구입 문의는 달라스 한인회(972-241-4524)로 하면 된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