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북텍사스 이북도민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성료

메달리스트상 이순우, 챔피언상 곽성환, 1등상 김윤원·이동옥·황성기 씨 … AJGA 5위 박보현 선수에게 장학금 수여

북텍사스 이북5도민회(회장 김윤선)가 지난 2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베어크릭골프클럽에서 제3회 북텍사스이북도민회 기금마련 오픈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날씨가 쾌청해 골프치기 좋은 날이었고 이북5도민회 이사들이 대회 운영을 위해 수고했다.
경기운영담당 포함 총 70명이 참석했으며 4명 1조로 16개조 64명이 플레이 했다.
플레이한 인사들 중에는 이오봉 달라스 골프협회장, 리차드 리 오클라호마 골프협회장, 정성훈 털사골프협회장, 달라스 상공회 임원, 달라스여성골프회 회장과 회원들, 뉴송교회 골프모임 회원들이 포함돼 있었다.
대회에서 모인 기금중 일부는 골프 기대주인 박보현 선수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돼 뜻있는 행사가 됐고, 경기후 특별히 야외에 준비된 불고기 파티가 좋았다는 후문이다.
골프 경기는 남자 일반부, 여자 일반부, 65세 이상 시니어부로 나눠 진행됐다.
수상자로는 가장 타수가 적은 사람에게 수여되는 메달리스트상에 이순우 씨(-4), 자기 타수를 가장 많이 줄인 사람에게 수여되는 챔피언상에 곽성환 씨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보현, 이북5도민회, 골프대회, 김윤선,
김윤선 회장(가운데)이 수상자들에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


각부별 1등상은 김윤원(시니어부), 이동옥(여자부), 황성기(남자부), 2등상은 강용권(시니어부), 전선순(여자부) 권태우(남자부), 3등 상은 이창우(시니어부), 정경희(여자부), 조완준(남자부) 씨가 각각 차지했다.
부별 장타상은 김윤원(시니어), 이학희(여자부), 이순우(남자부) 씨가 수상했고 근접상은 3번홀 임혁주, 김숙자, 데이빗 김/ 7번홀 송정길, 이학희, 구연찬/ 14번홀 곽석환, 윤은경, 김창호/ 17번홀 이창우, 김준명 씨가 각각 수상했다.
가장 열심히 노력한 사람에게 주는 참가상은 김창범(시니어), 윤새미(여자부), 김태진(남자부) 씨가 받았다.
김윤선 회장은 “이북5도민회 골프대회는 골프선수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이북5도민회 운영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이다”고 개최 목적을 설명했다.

박보현, 이북5도민회, 골프대회, 김윤선,
박보현 선수(좌)와 박주하 씨(박보현 선수 부친).


김 회장은 “오늘 골프 장학금을 받은 박보현 선수는 우리 동네의 자랑이며 3년 전에 뉴질랜드에서 왔다”고 말했다.
Ranchview High 10학년인 박보현 선수는 지난 3월 12일 포트워스 미라비스타골프클럽에서 열린 캐시휫워스 인비테이셔널 주니어걸즈골프대회에서 우승해 AJGA 5위를 랭크 중이다.
박보현 선수의 부친인 박주하 씨는 “두달에 3번, 일년에 15회 정도 시합에 출전한다. 빠진 수업은 주말에 보충하고 있다. 보현이가 공부도 잘해 모두 A를 받았다”며 “아직 계약할 때가 되지 않았지만 이미 대학에서 전액장학금과 특별 대우을 제안받았다”고 말했다.
박주하 씨는 “보현이의 올해 목표는 AJGA 1등과 큐스쿨 신청이다”고 밝혔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