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제니 그럽스·이명희·조이스 황

포트워스 한인회장 제니 그럽스
가까운 한인회, 든든한 한인회라는 표어로 새롭고 힘차게 시작하는 포트워스 한인회 회장 제니 그럽스입니다.
새로운 희망으로 시작하는 2019년 모든 동포분들 가정에 평안함이 깃들고 계획하시는대로 하시는 일이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포트워스를 삶에 터전으로 삼고 계신 모든 교민들의 단체인 한인회가 진정한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우리 모두 안정되고 행복한 한인사회가 되는데 도움이 되며 생활에 활력소가 되는 한인회가 될 수 있도록 저와 한인회 임원들은 2019년 열심히 뛸 것이니 지켜봐 주시고 함께 달려주십시오.
우선 지역 한인세대간의 소통과 융합을 꾀하기 위해 청소년들과 어르신들이 함께하고 교제할 수 있는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네트워킹을 하시며 건설적인 활동을 하실 수 있는 동아리를 꾸밀 생각이 있으며, 다른 한편으론 지역 청소년들이 건전한 오락 활동을 하며 한국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한인들끼리 고립되어 생활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현지인들과의 관계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한국문화와 전통을 더 넓게 알릴 수 있는 기회들을 찾아내어 잘 활용할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 한인회의 중요한 사업중 하나는 포트워스 한인회관 설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일과 연계하여 우리 2세대의 교육관 그리고 교민들을 위한 만남과 문화공간을 마련하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 힘을 합치고 소통하며 함께 노력하면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며, 좋은 결과는 다 같이 보람차게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설날이 지나면 기해년 2019년은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황금색은 부를 의미한다고 하니, 새해에는 더 부자 되시고,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달라스 한국여성회장 이명희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한인 여러분. 달라스 한국 여성회 회장 이명희 인사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뒤로하고 희망찬 기해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마치 샘이라도 하듯 날은 무척 추워졌지만 새해에는 가슴 안팍으로 따뜻해지는 일들만 여러분께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여성회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모든 한인동포 여러분께 더욱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리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 이루시길 기도 드립니다
희망찬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행복한 한해 되십시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십시요.

포트워스 여성회장 조이스 황
안녕하세요. 포트워스 테런카운티 여성회 회장 조이스 황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황금돼지는 풍요와 번영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더욱 풍요로운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18년 한해동안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를 살아가면서 커뮤니티에도 한해 한해가 새롭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세대 간의 공감과 소통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시대에 젊은 세대의 참여와 함께 끊임없이 교류하고 화합하는 여성회가 되기를 꿈꿔 봅니다.
또한 바쁘고 힘들게 살아가는 이민생활 속에서도 이웃의 아픔을 돌아보고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위로 하는 여성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건강하시고 계획하신 모든 일 잘 이루어 가시길 바랍니다.
분단역사 이후 지금처럼 남북평화에 바짝 다가선 적이 없습니다. 결코 쉽지 않은 여정이었고, 앞으로 가야 할 길도 마찬가지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