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영 세무사의 Tax Talkㅣ세금 보고 마감과 세금 환급에 관한 잘못된 지식

2018년도 세금보고 마감 일이 다음 주 월요일 4월 15일로 다가 왔습니다.

아직 세금 보고를 못 마치신 분이라면국세청 양식 Form 4868을 이용하여 대략의 세액을 계산한 것을 입력하고 원래 세금보고 기한인 4월 15일까지 연장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국세청(IRS)에 연장 신청을 하게 되면 올해는 10월 15일까지 6개월 동안 페널티 없이 세금 보고 기한이 연장 됩니다.

아직 세금 환금을 못받으신 분이라면 “Where’s my refund?”를 사용하여 전자 신고후 24시간 이내 국세청 웹사잇을 이용하여 확인 가능하며 우편 신고는 4주 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Where’s my refund?”은 매 24시간 마다 한번 만 없데잇이 되므로 자주 확인 할 필요는 없습니다.

국세청은 4월 세금 신고 마감일이 다가옴에 따라 납세자들이 잘못 이해하고 있는 다섯가지 세금 환급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서 아래와 같이 발표 했습니다.

1) IRS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전화 하면 더 니은 환급 날짜가 제공된다.
많은 사람들이 IRS에 전화를 해서 말하거나 세무 전무가에게 전화하면 세금 환급을 빨리 받을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 데 실제로 환불 상태를 확인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앞서 말한 “Where’s my refund?”을 사용하거나 IRS2GO라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하는 방법이 가장 좋으며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분이라면 자동 환불 핫라인 800-829-1954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IRS에 전화를 걸어도 동일한 정보를 제공 한다는 점을 이해 하셔야 합니다.

2) Tax Transcript (세금 신고서)를 주문하는 것이 환급 날짜를 얻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납세 증명서를 주문하는 것은 납세자가 세금 환급을 받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납세자가 모기지나 학자금 신청, SBA 론을 위해 과거 소득 및 세금 신고 상태를 확인 하는한 방법 일 뿐입니다.

3) “Where’s my refund?”에 입금 날짜가 나오지 않아 잘못 되었다
“Where’s my refund?”은 하루 한번 업데잇 되는데 국세청이 21일 이내에 대부분의 환불을 진행하더라도 내용이 불완전 하거나 추가 검토가 필요 할떄 등 다양한 이유로 환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즉, 나중에 제출한 납세가가 더 먼제 제출한 사람보다 빨리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있으며 국세청은 세금 신고서를 처리 하는데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납세자에게 우편으로 연락을 하게 되므로 환급 날짜가 나오지 않았다고 세금 보고가 잘 못되거나 환급이 나오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4) “Where’s my refund/”에서 환불 금액이 예상보다 적기에 잘 못되었다.
세금 환급이 예상보다 적을 수 있는 이류는 몇가지 있습니다. 수학적 오류, 연체된 세금과 아동 양육비, 학자금 대출 미납 또는 IRS가 리뷰가 필요할 경우 환급금의 일부를 홀드 하게 됩니다. IRS는 이러한 조정이 이루어 지게 되면 납세자에게 편지로 내용을 알려 주게 됩니다.

5) 올해 환불과 2019년 원청 징수와는 별개의 내용이다.
연간 세금 계획은 모든 납세자에게 아주 중요한 내용입니다. 내년에 예기치 않은 세금 결과를 피하려면 2019년 세금 보고를 제출 할 때를 미리 대비해야 할것입니다. 이는 고용주와 미리 예납하게 되는 세금의 금액을 확인 하여서 원천 징수 금액을 매년 재 조정 하여야 합니다. 2018년 월급에서 너무 많거나 또는 너무 적은 원천 징수로 인해 올해 세금 보고시 얘기치 않은 결과를 얻은 사람에게는 특히 중요하며 고용주에게 가능한 빨리 2019양식 W-4를 다시 제출 하셔서 예납 금액을 바르게 조정 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