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선물 ‘The Gift of Christmas’

매년 12월이 다가오면 텍사스에도 제법 쌀쌀한 날씨가 시작됩니다. 그렇지만 그런 차가운 곳에 자그만 온기와 정성이 더해져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습니다. 매년 12월이 되면 달라스(Dallas) 북쪽에 위치한 도시인 플레이노(Plano)시에 위치한 미국에서도 손꼽을만한 대형교회 중의 하나인 프레스톤우드 침례교회(Prestonwood Baptist Church)에서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쇼인 ‘The Gift of Christmas’ 공연을 합니다.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크리스마스 공연은 달라스 지역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의 중요한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시각적으로 놀라운 멀티미디어 행사와 특수 효과, 거의 1,000명의 출연진과 합창단, 라이브 오케스트라, 플라잉 천사들 그리고 그 밖의 많은 것들로 완성된 거대한 크리스마스 축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길이인 100분 동안 여러분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살아있는 이야기를 예술 복합체로 풀어나가는데,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낙타와 왕, 하늘을 나는 천사, 그리고 눈길을 끄는 가상 경치를 특징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숨막힐 정도로 관객을 요동시킵니다. 대담한 조명과 경치 좋은 디자인은 관객들에게 영감을 주고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독특한 외관을 주고, ‘가장 위대한 이야기’인 ‘에버톨드’의 메시지를 말합니다. 이 작품의 중심에는 매니저, 셰퍼드, 조셉, 그리고 마리아, 그리고 구세주에서의 영광스러운 희망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가 있을 것입니다.

공연은 12월8일과 9일, 그리고 12일부터 16일 까지 저녁 7시30분에 공연을 하며, 토요일에는 오전11시, 오후 2시30분, 그리고 저녁 7시30분에 걸쳐 3회 공연, 일요일은 오후 2시30분, 그리고 저녁 7시30분 2회 공연을 합니다. 티켓은 www.prestonwoodgoc.org 혹은 전화 888-424-3977 로 하면 됩니다. 비록 교회에서 하는 공연이지만, 전문 공연장처럼 좌석이 전부 지정이 되어있고 위치에 따라 다양한 가격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반드시 표를 먼저 구입하고 가셔야 합니다. 일반 좌석은 $18부터 $55까지, 그리고 공연 전에 교회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데 미리 $19.50을 내고 티켓을 구입하면 공연 전 지정된 장소에서 특별한 뷔페식 식사를 하게 될 것입니다.

수많은 이념과 사상의 갈등, 그리고 종교의 갈등, 우리가 스스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항상 주인이 되려고 했던 수많은 시간들 속에서 12월이란 시간은 많은 것을 생각하고 해결하게 합니다. 믿을 수 없는 수많은 일들이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것을 보면서, 머나먼 미국 땅에서 쉴 틈 없이 빽빽하게 이어지는 이민자의 고된 생활들이 잠시 회의가 들 때가 있지만 잠시 가족과 친구, 그리고 지인들과 같이 할 수 있는 ‘The Gift of Christmas’에서 평화를 찾고 웃음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어쩌면 그 속에 우리들이 원하는 참 진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프레스톤우드 침례교회

The Gift of Christmas 안내

  1. The Gift of Christmas 웹페이지: www.prestonwoodgoc.org
  2. 공연 일시: 2018년12월 8~9일, 12~16일
  3. 공연 장소: Prestonwood Baptist Church (6801 W. Park Blvd., Plano, TX 75093)
  4. 티켓 가격 : 일반 티켓: $18 ~ $55 / 뷔페 티켓: $19.5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