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마사지 체어

북미 판매 1위 ‘타이탄 체어’ … “판매는 끝이 아닌 시작, 구매 후 수리 서비스도 약속”

 

힘든 것을 견디고 아픈 것을 참으며 일해왔다. 자식들을 위한 일이라면 잠을 줄여서라도, 본인은 먹지 못하더라도 참으며 지극정성으로 길렀다.
자식들 뒷바라지에 쌓인 피로로 온몸이 찌뿌등해 잠깐 동안에 마사지를 부탁했더니 돌아오는 것은 자식들의 짜증섞인 말투.
이내 곁으로 찾아와 어디가 아프냐며 아픈 부위를 찍으라는 말에 금세 기분이 좋아지긴 하지만 건성건성 5분도 채 되지 않아 금세 자리를 뜬다.
마사지 체어가 필요한 이유다. 높은 가격에 효과는 익히 알고 있지만 일찌감치 구매를 포기하고 있을 한인 동포들에게 ‘타이탄 체어(Titan World LLC)’가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타이탄 체어에서는 다양한 가격대의 고성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북미 마사지 체어 판매 1위

타이탄 체어는 ‘주류사회 마사지 체어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오사키(Osaki), 타이탄(Titan), 아펙스(Apex) 등 3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한 회사이며 미주 최대의 마사지 체어 공급업체다.
단순히 공급량만 많은 것이 아니라 주류 사회로부터 이미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홈디포(Home Depot), 샘스 클럽(Sam’s Club), 아마존(Amazon)은 물론, 까다로운 입점 조건을 자랑하는 코스트코(Costco)에서도 지난 몇 년간 마사지 체어 판매 1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마사지 체어 11년 역사를 가진타이탄 체어는 캐롤튼에 본사를 둔 한국인이 운영하는 자랑스러운 한국 기업이다. 오프라인 매장이 많지 않아 눈에 띄지는 않지만 미주 전 지역에 200여 개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자랑한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제품

기술력이 뒷받침한다고 해서 가격이 높다면 구매가 어렵다. 타이탄 체어에서는 6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699달러부터 9,999달러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저렴한 제품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할부금 지급유예 프로그이다.
이 프로그램은 48개월 무이자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첫 5개월은 할부금을 지급하지 않아도 된다. 즉 총 53개월 동안 할부를 할 수 있다는 뜻이다.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월 납입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나 최고급 제품을 구매해도 월 150달러를 넘지 않는다. 특정 제품에 대해서만 이 프로그램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제품 구매 시에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타이탄 체어

판매는 끝이 아닌 시작

‘화장실 갈 때 마음 다르고 나올 때 마음 다르다’는 말이 있다. 제품 구매전까지만 해도 친절했던 판매자가 구매 후에 갑작스레 바뀐 태도에 당혹스러움을 겪은 한인 동포들도 있을 것이다.
조 이사는 “판매가 끝이 아니다”며 “판매 후 제대로 된 서비스가 없었다면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업체에 납품을 이어가지 못했을 것”이라고 설명한다.
타이탄 체어에서는 30일 보장 환불제도, 1년 무상 수리 제도, 3년 무상 부품 교체 제도를 가지고 있다. 또 제품을 구매할 때 단 한 번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5년 동안 무상 수리도 가능하다.
한인 동포들을 위한 서비스도 있다. 조 이사는 “타이탄 체어에서는 한국 분들에 한해서 제품 구매 시 텍스없이, 무료배송. 무료조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마사지 체어가 필요하지만 가격 부담에 구매를 못 하고 있다면 매장에 와서 직접 원하는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를 상담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마사지 체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