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연합 찬양의 밤 | “가을밤 수놓을 아름다운 찬양의 향연에 초대합니다”

달라스 교회협의회 주최 ‘교회 연합 찬양의 밤’ … 14일(일) 오후 5시 30분 빛내리교회에서 개최

달라스 교회협의회(회장 이성철 목사)가 제34회 ‘교회 연합 찬양의 밤’을 14일(일) 오후 5시 30분에 빛내리교회(담임목사 정찬수)에서 개최한다.
달라스 지역 최대 기독교 연합행사 중 하나인 교회 연합 찬양의 밤은 34회를 이어가며 달라스 한인 교회들이 하나님 앞에 함께 찬양으로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의 기능을 다하고 있다.
달라스 교회협의회가 주최하는 교회 연합 찬양의 밤 달라스 지역 13개 교회에서 총 17개 합창단 및 성가대의 참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회연합 찬양의 밤에서 드려지는 예배는 코너스톤교회 담임목사이자 달라스 교회협의회 총무인 손해도 목사가 개회와 사회를 진행한다.
큰나무교회 담임목사이자 달라스 교회협의회 부회장인 김귀보 목사는 예배의 설교를 맡았다.
김 목사는 시편 40편 1절-3절까지 말씀을 기반으로 설교를 전한다.
베다니장로교회(담임목사 박준걸), 달라스 연합교회(담임목사 김상태), 빛내리교회 연합찬양대는 각각 입례송, 기도송, 축도송을 부를 예정이다.
이날 예배에는 난민 선교 장학금을 위한 헌금의 시간을 갖는다.
헌금 특별 찬양은 달라스 지휘자 협회의 최병두 지휘자가 작곡한 ‘시편 23편’을 최 지휘자의 지휘와 백정원 씨의 반주로 마련된다.
중앙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이자 달라스 교회협의회 회장인 이성철 목사가 회중이 다 함께 ‘여기에 모인 우리’를 연합찬양한 후 축도를 진행한다.

◎각 지역 교회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돼 찬양= 교회 연합 찬양의 밤에 참가한 달라스 지역 17개 교회들은 소속 교회는 다르지만 찬양으로 하나 돼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로 연합하는 시간을 갖는다.
‘교회 연합 찬양의 밤’ 프로그램 순서대로 진행되는 교회와 곡목은 다음과 같다.
▽세미한교회 카라 어린이합창단: 지저스 티치 미(Jesus Teach Me) / 글로리아(Gloria)
▽사랑선교교회: 하나님의 나팔소리
▽수정교회: 내 주의 은혜 강가로
▽빛내리교회: 세상을 사는 지혜
▽달라스 연합교회: 거기 계셨네
▽덴튼한인침례교회: 아프리칸 알렐루야
▽뉴송교회: 저 성벽을 향해
▽중앙연합감리교회: 잠잠히 날 사랑하시네
▽제자침례교회: 내 주를 가까이
▽베다니장로교회: 주여 오소서
▽뉴송교회 갈렙찬양대: 만유의하나님
▽한우리교회: 십자가
▽동부장로교회: 크신 주의 은혜
▽중앙연합감리교회 브니엘찬양대: 깨뜨린 옥합
▽큰나무교회: 더욱 사랑
▽세미한교회: 기쁜 찬양 드리세
▽빛내리교회: 여호와는 위대하시도다
빛내리교회는 1301 ABRAMS RD, RICHARDSON, TX 75081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972-238-1127)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